마술 청바지만 많이 입으면 내 딸들은 기적의 대학을 비전으로 본다.

Categories: 교육 - 대학

마술 청바지만 많이 입고, 내 딸들은 기적의 대학을 비전하고 있다.

이 대학은 각각의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을 갚을 것이다. 그들도, varsity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소녀는 엄마와 아빠의 교육에 대한 주머니가 거의 없는 대학에 위치해 있다.

도중에, 나는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장학금이 많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이런 사람들을 찾을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알아야 한다.

일단 당신이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찾는 것이 쉽다. 이와 같은 최고의 장학금의 원천은 인터넷이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당신은 그들을 빠르게 찾아낸다. 지역 사회 단체, 대학, 단체들은 모두 당신의 교화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장학금을 제공한다.

이렇게 많은 비용으로,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이 더 이상 대학 교육이 가치가 있는지 묻고 있다.

종종 대학 학위는 금전적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그 해결책은 아마도 놀랍게도, 여전히 가치가 있을 것이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교육 대학 정부 교육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 중 하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베스트 대출이다. 이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계약과 함께 그들의 자녀에 대한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부모 플러스 주택 대출 프로그램은 철저히 작동한다.

이 보조금의 상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학생들은 가족 기여, 출석 비용, 학생 등록 상태, 남녀 공학자가 1년 또는 훨씬 적은 기간 동안 참석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왜 선수들을 연기하는 요소는 그들의 가족에 돈과 자동차와 집이 자격증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 한 가지 이유는 모집이다; 어떤 대학 프로그램은 자신을 주요 대학 신입사원이 이러한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어떤 대학 프로그램(전부 다는 아니다)은 항상 이 아이들을 얻기 위해 무언가를 준다고 느낀다. 이 선수들 중 일부는 가난한 배경에서 온다. 그래서 아이들의 결과로, 특히 당신의 선수들에게 그들의 가족 외에 어떤 선수들이 돈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 특히 신경쓰는 사람을 얻는다.

이 기사에서 복사하고 배포하는 것이 자유롭다고 느끼는 사람은 누구나 이 기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느낄 수 있다.

또한 이상적인 계획을 개발하기 위한 방법으로 다양한 의견과 조언을 구할 필요가 있다.

대학 상담실의 상담원과의 만남을 통해 그 자리에 관심이 있다면 상담원이 당신의 결과를 검토하여 당신이 이미 생각하고 있던 직업 영역이 무엇인지를 확인할 것이다. 어떤 결과는 당신이 이미 생각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영역이 제안될 수 있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성공적이기를 원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매우 전문적이기를 원한다.

우리는 이 전화기들이 그들이 어떤 직업 선택을 하든지 간에 우리는 당신의 사기꾼들이 행복하고 그들의 관계에서 성공하기를 원한다.

다른 회사와 함께 우리는 이러한 것들이 다른 사람들의 삶에 차이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과 함께 자유로워졌으면 한다.

저축계좌, 금전시장계좌, 주식, 채권, 기타 투자에서 멀어지는 돈이 많을수록, 당신이 저장하는 돈이 먼저 성장하여 자녀 대학 교육에 대한 죄악. 매번 당신의 돈을 투입하기로 선택한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이 있다.

당신이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사부에서 회계사의 일부로 이야기해야 한다.

이러한 옵션은 401(k)에 이르는 모든 소득보다는 자녀 교육 계정을 얻기 위해 지불하는 비율을 기부할 수 있다.

아주 멋진 청바지, 내 딸들은 기적의 대학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만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팝은 현금으로 바꿀 것이다. 청바지도 학교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소녀는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나오지 않은 채 대학에 있다.

그 동안, 나는 대학 등록금에 대한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그것은 정말로 낮은 위험 투자다. 선불 대학 계획은 그들의 주에서 처리한다.

그래서 당신은 전 세계적으로 정부에 보장되는 것에 대해 잊어버릴 걱정은 없을 것이다. 당신은 그 돈이 어떻게 그 돈을 투자할 것인지 확신할 것이다. 그러므로 어떻게 투자할 것인지는 이러한 종류의 투자 박람회는 예치된 돈 증명서와 같은 다른 안전한 투자 기회에 비해 등록금 연도에 걸맞게 그것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이익을 창출할 것이다.

이 보조금의 상금은 학생이 1년 또는 매우 많이 참석하든 출석, 학생 등록 상태와 관련된 가족 기여를 기대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사실상 모든 신용카드 빚이 지워진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한 멋진 장소에 있다.

당신의 아이들이 문법 학교에 있든, 아니면 고등학교에 있든, 대학의 아이를 부여받았든 그것은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