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에게 결혼식에 대한 팁을 주는 한, 이것은 솔직히 그 커플과 함께 만들어졌고 더 나은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Categories: 사회 - 결혼

결혼식에 사진작가에게 팁을 주는 것에 관한 한, 이것은 솔직히 커플과 함께 만들어진 선택들 중 하나이고 더 나은 사람은 없다. 당신은 사진작가에게 팁을 줄 의무가 없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렇다. 하지만 그들이 예상 이상의 앱을 제공했지만, 불행하게도, 이것은 끈적끈적한 주제일 수도 있다.

다음은 영국 슈퍼모델 엘리자베스 헐리와 인도의 재벌 아룬 나야르의 동화 같은 결혼식일 것이다. 그들은 더블 휴일 첫 번째는 글로스터셔, 서덜리 성에서 있었다. 두 번째는 조드푸르의 우메이드 바완에서 있었다. 그들은 전용기에 30만 달러, 그리고 하룻밤 신부복에만 1만 달러를 썼다.

팬을 실용적이고 장식적인 요소로 사용하는 것은 여름과 해변의 결혼식 파티 모두에 큰 트렌드다. 그들의 매력의 일부는 그들이 당신의 개인적인 결혼 취향에 맞는 다양한 재료와 형태로 존재한다는 것이다. 팬은 약간 구식적인 방식으로 확실히 여성적이다. 그들은 신부들이 레이스 가운을 입고 빈티지하게 영감을 받은 신부 보석 세트를 입는 결혼식에 완벽하다. 그러나 심지어 그들의 가운과 신부 보석 그룹을 더 능률적으로 선호하는 신부들 조차도 플레어는 여전히 그들의 결혼식의 디자인을 보완하는 예쁜 팬들을 찾을 수 있다.

딜도 영 장소를 찾아라. 겨울이 오면 결혼식 하객들이 겁을 먹지 않도록 적절한 단열 장소를 찾아라. 그 지역이 깨끗하고 소금이 도로에 뿌려지는지 확인해야 한다.

높은 곳에는 손님들의 차량이 미끄러지도록 보장하라. 만약 당신이 야외 장소 외에는 절대적으로 정착할 수 없다면, 어떤 책으로 대체 장소가 날씨가 무너질 수 있는지 더 안전한 조언하라. 겨울에 결혼하는 것에 대한 좋은 점은 결혼하는 것의 비용이 어떻게 드는가 하는 것이다. 여름의 성수기에 비해, 또한, 결혼 홀은 여름보다 겨울에 이용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저축하는 비용이 포기할 가치가 있다는 특별한 생각을 뒤로 하고 있어라. 그것은 또한 항상 다른 사람들이 항상 나타나지 않기를 원하기 위해 당신은 1분간의 결혼식을 계속함으로써 대부분의 돈을 절약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꿈의 결혼식이 될 수도 있다.

가장 유익한 드레스에 대해 신중하게 예산을 책정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 비용은 더하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액세서리를 포함하도록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웨딩 리셉션 드레스보다 이 작은 필수품들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된다. 예를 들어, 이 운동화들은 종종 예상보다 더 비싸다. 특히 당신이 웹사이트 결혼식을 파는 전문 상점이나 부티크에서 그것들을 구입한다면, 만약 당신이 보석을 입고 싶다면, 그런 종류의 액세서리를 착용하라. 목걸이, 귀걸이 또는 팔찌, 당신은 이 비용들을 예산에 포함시킨다. 포인트는 당신의 베일에 들어간다. 물론, 당신은 항상 친구들로부터 이것들을 빌려서 덜 쓸 수 있다.

기독교 결혼식은 보통 교회에서 엄숙하게 행해지는 반면 힌두교 결혼식은 성스러운 불꽃 주위에 있는 반면, 그에 비해 시크교 결혼식은 구루드와라에서 행해질 필요가 없지만, 시크교도의 신성한 책이 가져온 동안 큰 홀에서 행해지는 경향이 있다.

점점 더 많은 커플들이 해변의 결혼식 준비를 선호한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닐 것이다. 만약 세인트 트로페즈와 같은 장소에 갇힌다면 해변의 결혼식은 아마도 더 기억에 남을 것이다. 아름다운 경치는 손님들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세인트 트로페즈에서 해변의 결혼식 피로연을 결정하기 전에 철저하게 의식을 보완할 것이다. 먼저 그것을 신중하게 고려할 개인 여기 멋진 마을에서 그들의 해변 반응 계획에 유용한 가이드가 있다.

또 다른 초부자 결혼식은 폴 매카트니였고 헤더 밀스 결혼식은 300만 달러의 비용이 들었고 PETA 운동가 모델은 위대한 노래 프리랜서 작가와 결혼했다. 그들은 아일랜드 기독교 교회에서 인도 테마를 바탕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그들은 불꽃놀이에 15만 달러와 꽃에 14만 5천 달러를 썼고, 완전한 채식주의 파티를 열었다.

오아후 결혼식은 정말 완벽한 섬 탈출이다; 비록 낙원에서 결혼하기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열대섬 오아후 결혼식을 방문하기 위한 최고의 시간을 얻기 위해 온라인 탐정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올 해 내내 꽤 인기가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다가오는 오아후 결혼식에서 혜택을 받을 계획을 현명하게 세워야 한다.

높은 계절과 계절은 관광객들이 매우 예외적인 곳이다.

채밍 왕자를 발견하고 동화 같은 결혼 축하 행사를 하는 걸 고려해 보셨나요? 큰 하얀 코치를 고용하여 여러분의 장소를 제공하고, 촛불, 타페타, 꽃으로 방을 차려주고, 진정으로 기적이 되기 위해 아름다운 공주 드레스를 입고 통로를 걸어 내려가서 여러분 안에 있는 어린 소녀 안에서 꿈을 꾸어라.

야외 결혼 결혼식에 대한 당신의 선택 중 몇 가지는 무엇인가? 이 기사에서, 저는 여러 가지 가능성을 제안할 것입니다.여러분은 생각하지 않았을지도 모르는 많은 가능성과 함께요

사진기 고용을 돕기 위해 당신이 결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