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및 Heatsink : 방치된 경우 먼지 및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는 너무 막히고 흙으로 가득 차서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방열판 사이의 흙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하지 않는 활동이다: 휴대성!특히 데스크톱을 한 바퀴 한 바퀴 돌면 고정된 상황에서 사용해야 한다.

반면에 공책은 파보라이트 커피숍에서 커피를 홀짝이며 일하는 것처럼 어디든 가져갈 수 있다.

문제없어! 노트북을 골라서 고를 수 있도록 머리만 골라!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거나, 동료에게 보여주고 싶은 프레젠테이션이 있을 수도 있다.

경우에 따라,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소니 VAIO SVJ202190X 당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주문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이 주문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500GB, 5400rpm으로 실행된다. 다른 새로운 것은 750GB 하드 드라이브, 1 TB 하드 드라이브,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포함한다.

전체 데스크톱에 비해 더 높은 수의 노트북을 도난 당하기 쉽고, 매일 도난 당하기 쉽기 때문에 신중해야 합니다.

통합된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여 표준 데스크톱 pc를 통해 더 많은 프로그램 스타일을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브랜드 새 메모리를 따라 대개 멀티태스킹을 하기 위해 많은 속도와 혐오감을 제공한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것들은 노트북이나 노트북에 비해 여전히 더 저렴하다. 노트북이나 노트북과 관련된 많은 것들을 여전히 수행할 수 있게 해준다. 데스크톱은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훨씬 적다. 너무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발견해서 500달러를 줄일 수 있다.

반면에 노트북은 보통 이것보다 더 비싸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전화 접속 연결이 있는 사람들에게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 또는 DSL 패키지 내에 던질 때 향상된 속도는 컴퓨터 시스템 시스템이 아니라 빠른 연결에 의해 생성되는 것이다. 케이블과 DSL 모두 전화 접속 웹 링크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것이다. 컴퓨터는 그것에 대해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하드 드라이브: 개인용 컴퓨터에 정확히 무엇을 저장하느냐에 따라 완벽한 하드 압력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한 데스크톱 do의 하드 드라이브는 250G에서 500H까지 다양하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위해 자신이 원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의도한 목적으로 유지하라. 더 높은 기가바이트 수를 제공하기 위해 가장 좋은 수를 말한다.

이것은 이러한 프로그램과 음악과 비디오를 포함한 다른 프로그램들을 공간을 많이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컴퓨터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에는 많은 비용이 드는 반면,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할 수 게이밍렌탈 도 있지만, 종종 OEM 부품에만 국한될 수 있으며, 지금은 OEM 부품과 시간 또는 대안이 없다.

인터넷 속도는 전화 접속이 있다고 가정하면 접속 속도와 관련이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을 던질 경우 또는 DSL 패키지를 사용하면 데스크탑 PC가 아닌 빠른 연결로 향상된 속도가 생성되는데, 케이블과 DSL 모두 전화 접속 웹 링크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줄 수 있다.

컴퓨터는 그것과 거의 관련이 없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 안테나가 PC의 후면에 위치하더라도 기존 액세스 문제에 완벽하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상당히 많은 범위를 얻기 위해 설정한 라우터 또는 액세스 포인트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고, 데스크톱에는 LCD와 부피가 큰 CRT 모니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데스크톱의 경우 전자는 상당히 비쌀 수 있다.

따라서 화면 품질에 도달할 때 노트북을 설치하기가 매우 어렵다. LCD 화면은 부피가 큰 CRT 모니터와 비교하여 단순히 더 잘 생겼고(두말할 나위 없이, 눈에 더 쉽게 보일 수 있다).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보통 노트북이 기술을 설정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때가 많다.

내가 신선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만들 때 나는 가끔 이웃 전자제품 슈퍼스토어에서 부품을 산다. 그 장소들은 괴짜들의 천국이거나, 아니면 정말 짜증나는 거래 차단기 몇 개였다면 그럴 수 있다.

첫째, 이 보드의 절반은 내가 그것들을 집으로 가져온 후에 결함이 있다.

그리고 둘째, 나는 우편환급이나 한 쌍의 I이 너무 자주 할인된 후에 단지 좋은 거래인 구매 문제를 가진 사람은 절대 거부한다.

그리고 당신이 그 사람을 연결시켜 줄 거라는 것도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