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제대로 된다면, 예를 들어 이 미국 관습에 나를 몰입시켜라.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만약 이 미국 관습에 대해 나를 잘 알고 있다면, 내 여자친구와 나는 런던으로 골동품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데려간다. 한 숙녀는 그녀가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어떻게 미국인이라는 것을 알았는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궁극적으로 거울을 보라고 알렸다. 그녀는 그녀의 모자의 트렁크에서 꼬리가 튀어나온 조랑말 꼬리에 그녀의 머리카락을 달고 있었다. 나는 그녀가 모자를 쓴 영국 여성들을 얼마나 많이 보았는지 물었다. 미국 여성들은 그렇게 눈에 띄었다. 엄지손가락으로 자기 모자와 조랑말 엉덩이를 가리다

케이블이나 위성 TV를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TV 세트에서 브레이브스를 잡을 수 있다.

그것은 거의 30년 동안 그 방법이었다. 하지만 말린스는? 플로리다 시장에서, 그들은 거의 연극을 하지 않는다. 미디어는 이 마크들을 형성한다.

포수들에게 MLB 시험은 팝타임이다. 포수가 공을 받을 때 스카우트가 스톱워치를 클릭하고, 포수가 2번 프리미어리그중계 에서 목표 장갑에 도달하자마자 2번 스톱으로 도루 상황을 시뮬레이션하기 때문에 여기서 현실화하는 것은 20초 이상 유익하다.

무료 스포츠 선택을 찾는 것은 여러분 주변에서 발견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쉽다. 하지만 여러분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MLB 스포츠 베팅을 하는 이 사람들처럼 그 사람을 고수하고 믿을 수 있는 완벽한 사람만을 찾아야 한다.

런 라인에 베팅할 때 당신은 측면(또는 팀)에 내기를 걸게 될 것이다. 새로운 위 콘솔은 머니 라인 베팅과 혼동하게 된다. 런 라인에 베팅할 때 종종 각 팀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 있는데, 이는 NFL 스프레드 베팅과 매우 유사하다.

24 Lees 정상 회담 로얄 (23-29) – 뜨거운 출발 후, 독립 로얄은 캔자스 시티가 텍사스에 즉시 2 경기를 포함하여 마지막 10 경기에서 7 패를 기록한 승리 순서로 돌아갈 방법을 찾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로얄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3위를 차지합니다. 클리블랜드에 9 경기 뒤진 9 경기는 야구에서 6위를 차지하며 타율 311 타율 윌슨 베테미트가 3위를 차지했다.

어떤 스포츠에 돈을 걸든, 어떤 기술을 항상 사용하는 어떤 선수들이 있을 것이다. 많은 조직에서 진행되는 특정 게임 라이벌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트렌드 정보일 것이다. 팀이 홈그라운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혹은 그렇지 않은지 또는 심지어 다른 능력을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가능한 모든 더 나쁜 정보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자유시간에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의 실수들 중 하나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실제로 그들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잘못된 것은 거의 없다. 하지만,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에 가까운 베팅을 하기 위해서는, 예를 들어, 이전 게임 공연과 현재의 1/2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여러분은 좋아하는 판매팀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규칙적인 숙제와 통계 비교를 해야 한다.

이것은 실망감을 줄 수 있다.

MLB 픽스 & 예측 : 이번 학기에 레이스가 너무 많이 잃어 버렸습니다. 매든이 이번 12개월 동안 500시즌을 마칠 수 있습니까? 물론, 그것은 생각할 수 있는 일이다. 결국, BJ 업튼, 에반 롱고리아, 그리고 같은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여전히 마을에 있고, 매니 라미레즈와 조니 데이먼이 당신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누가 알겠는가? 하지만 만약 밀고 나가게 된다면, 그 펜은 눈에 띄게 다투기 위해 이 팀을 하기 위해 많은 게임을 날려버릴 것이다.

약함: 이번 회전에서 많은 점잖은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브라이언 마투스즈가 우리를 겁주지 않는다면 에이스가 있을 수 없다. 그리고 제레미 거트리도 마찬가지다. 개인이 이 회전의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볼티모어는 450년 이상의 시대를 맞이할 수 있는 투수를 찾을 수 없다면, 긴 1년 동안 위태로워질 것이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 동안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할 수 있는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인데,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지난 해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정말 있을까?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훨씬 더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단지 선수들이 새미 소사를 파낸 경기에서 심하게 재채기를 하고 남은 경기를 놓쳤다는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에 의해, 단지 등을 홱 잡아당긴 맷 라토스가 재채기를 했기 때문에, 그가 그것을 놓아주면 어떤 즐거움이 일어났는지 이해한다는 것이다!러셀 브래넌은 호텔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렀고 1~2일 동안 DL과 함께 있었다.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활동을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였던 글렌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을 피하고 싶어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없었다.

말린스는 최근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필리스와 반대되는 경기를 치렀다. 그들은 이 시리즈가 만들어지기 전에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이 20으로 11승을 거두었다. 그들은 필라델피아에서 3점 중 2점을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