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나는 잘 알려진 회사가 그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에 고용되어 12개월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어제 나는 잘 알려진 회사가 그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에 고용되어 12개월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화면을 데스크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제작에 대한 우려로 변했다. 나는 분할 화면을 만들고 내가 여러 단계 내에서 일하고 있다는 정보를 멀티태스킹하고 있다.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할 수 있는 정확한 시간에, 나는 또한 페이스북 그룹 방문객들에게 통찰력 있고 때로는 도발적인 글을 올려서 같은 생각을 확장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가 소셜 사이트의 개별적인 제휴 노력에 도달할 수 있는 경우,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의 순 사이트와 일치할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평가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웹사이트의 모든 사이트를 묶어 온라인 고객과 연결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가 소셜 미디어 정보가 되는 한 끊임없이 추천하는 역사와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움직이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는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한 가지 더 중요하다(오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 일을 처리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쉽게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이미지를 다시 판매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믿는다.

소셜 미디어가 소셜 사이트의 콘텐츠 기사 연결 지원에 도달할 수 있다.

각 사용자 생성 콘텐츠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전 세계와 일치하도록 유지하려면 필수적이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웹사이트 사업 내의 모든 사이트를 문자 그대로 온라인 거주자 sns 마케팅과 연계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이 있든지 간에, 부동산 소유자는 올바른 문법을 사용한다.

한편, LOL이나 LMAO의 약어는 당신이 LOL이나 LMAO에 대해 많이 알고 있는 전문가로서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가장 잘 사용하는 것을 고려한다.

신선하고 긍정적인 것을 유지하되, 정치와 종교와 같은 것들을 피하라. 우리 모두는 개별적인 견해, 신념, 그리고 우리 모두가 자격이 있다.

우리의 의견 하지만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를 받지 않고 즐기기 위해 사기꾼들에게 의지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아내고, 더 나은 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어떤 시장이 매우 빠르게 예상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무엇인가? 충분히 오래 서성거리고, 오늘날 사람들이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보는 것.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은 사람이 이 사람이다. 그래서 그것들을 고정시켜야 하는 예는 누군가가 웹로그를 설치하려고 애쓰고 있고, 어떤 사람이 어떻게 시작해서 그들에게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앨버커키에서 하루 대출을 지불한다면, 새로운 전망의 픽스가 그 가치를 이끌게 된 사람은 일반적으로 성공하는 길을 가고 있다.

일단 어떤 사람이 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하면, 트위터 마케팅을 아주 직접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잠재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이 제출물에 대한 당신의 모든 세계 경제적인 리트윗을 당신의 시대로부터 불과 몇 시간 후의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당신에게 수많은 달러를 절약하고 당신을 국가 태닝으로 만들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장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인 친구, 트위터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라. 다시 당신을 위해 이것을 마케팅하는 몇 가지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다음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에게 고용된 그 끙끙거리는 소리를 하도록 하라.

만약 직원들이 당신의 개인 블로그를 회사 웹사이트에 올려달라고 요청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직원 블로그를 소유하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단지 그들의 직원들에 대해 신경쓰는 작은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든다.

고객/독자 지원 – 고객이 원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할 수 없는 비즈니스를 나타나지 않으며, 고객이 원하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여 고객 피클플러스 이 있는 곳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할 가능성이 있을 때, 당신은 1000명 정도의 독특한 팔로워들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에 집중해야 한다.

그것은 내가 더 작은 것이 위험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당신의 능력으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