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제품을 설치할 때 제공한 각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사이트를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제품을 설치할 때 제공한 각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로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테마로 이동하여 설치된 테마를 획득한 후 켜십시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경우 테마를 표시하기 위해 설치된 테마에서 더 큰 활성화를 할 수 있음

나는 블로그의 관리 측면에서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모든 능력을 배우려고 밤새도록 빈둥거렸고, 다른 사람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했고, 그리고 블로깅과 관련하여 아무것도 사지 않는 것 같은 특징들이 있었다. 그것은 내가 블로그 웹사이트에 대해 어떤 방향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다.

판타스틱은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방법일 때가 많다.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은 서버의 매우 진보된 소프트웨어에 1 또는 2개의 버튼 클릭을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

다음은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호스팅을 얻어야 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호스팅을 직접 추천합니다. 좋은 고객 서비스를 포함하고 1을 구입할 수 있는 무료 도메인 릴리 호스팅 또는 추가 구매 가능한 PHP Linux 공유 호스팅을 제공하십시오. PHP A가 귀하의 호스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는 스크립팅 언어로 작성되므로, 공개되지 않은 사람이 파일(FTP)을 업로드하라고 했기 때문에, 사용자는 설정을 시도해야 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작성하여 워드프레스가 두 주제 자료를 모두 저장할 수 있도록 함

나는 자동차를 조금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지만, 지원 포럼과 함께 걸어서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 패널에서 MySQL 설정을 본 후 나는 WordPress를 운영할 수 있었다.

결론적으로, 워드프레스는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많은 트래픽을 만드는 것에 비해 약간 앞서 있다고 말하고 싶다.

잘됐네, 이제 그들의 그림이 판타스틱 드 럭스를 선택하듯이, 수백 개의 다른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만들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설치할 수 있어. 그것은 훌륭한 유틸리티고 그것이 호스트가 다운타임과 다르게 설정하는 한 가지 이유야! 무료야!다른 무료 블로그 패키지도 있지만, 워드프레스가 제공하는 파워와 단순성의 정확한 조합을 제공하는 것은 없다. 여기 흥미로운 연습: 구글이 워드프레스로 이동하고 많은 결과가 반환된다. 개인들은 정당화를 위해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로 전환하고 있 https://partner-safe.net 다.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나은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물론 답은 그렇다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는 것은,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여러분이 원하는 플랫폼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워드프레스는 당신이 개별적이고 독창적인 블로그를 가질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이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블로그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은 쉽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사이트 호스트는 당신이 한 열을 원하든 두 열을 원하든, 분홍색, 빨간색, 검은색 또는 파란색을 원하든, 워드프레스는 전달할 수 있는 수백 가지, 심지어 수천 가지의 테마를 제공한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덮었다. 왼쪽, 510px 너비의 칼럼에는 파스텔 노란색이 실려 있다.

오른쪽 칼럼에는 파스텔 블루 컬러 스킴이 실려 있다.

두 열은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는 기본 페이지에서 들어맞는다.

기본 페이지의 복잡성 때문에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며, 따라서 더 많은 슬라이스가 필요할 것이다. 또한 페이지를 띄우기 위해 복잡한 신체 배경을 사용할 때, 씨앗 이미지도 필요할 수 있다(이것이 kubrickbgcolorjpg 이미지가 목적).

구글은 당신이 블로그를 거칠게 할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경고 없이 당신의 은행 계좌를 폐쇄할 권한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워드프레스로 당신 자신의 블로그를 절대적으로 통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도메인 주소를 가지고 있고 블로그는 당신 물질에 대한 완전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멀렌웨그는 또한 훨씬 더 건강한 피드백 루프에 대해 논의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업데이트 과정에서 사용자 피드백과 테스트를 통합해야 한다.

이것과 함께 핵심 목표는 개발과 관련된 더 많은 정상인들을 통합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