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를 알고 있다는 것을 얼마나 많이 들어봤는가? 심지어 피상적인 야구팬이거나 팬인 아이를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손을 들었을 것이다.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를 알고 있다는 것을 얼마나 많이 들어봤는가? 심지어 피상적인 야구팬이거나 팬인 아이가 손을 들어줄 가능성이 있는 사람에 대해서 우리는 컵스가 어떤 시리즈에서든 우승하는 동안 그것이 영원히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들 대부분은 그들의 무능한 부상, 경영상의 실수, 그리고 심지어 최근에도 배터리 동료 사이의 주먹다짐에 대해 웃는다. 요컨대, 컵스는 우리가 얻는 제리 스프링거 쇼의 MLB 버전으로 우리를 얻을 수 있다.

매일매일, 혹은 적어도, 언론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이어야 한다.

야구 아케이드 고정장치가 아닌 게임 플레이는 매우 느리고, 의도적이며, 걱정스럽다. 그것은 야구 고정장치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니티-그리티 코칭 결정에 대해 생각하고 싶어하는 당신의 의도된 목적으로서 모든 진정한 야구 팬과 함께 디자인된다. 캐주얼 게이머는 이 게임이 그의 취향에 좀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러나 현실적인 야구 시뮬레이터를 얻으려는 사람에게는, 아마도 사업에서 더 좋은 게임은 없을 것이다.

정확한 mlb 예측을 위해서는 정말 재능과 기술, 그리고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사실, 나는 MLB 예측을 완벽하게 달성하는 데 있어 오랜 시간과 연구와 연구를 한 개인들이 이것을 완벽하게 달성하는 데 있어 반드시 연구와 독서와 연결되어야 할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수백만 게임이 만져지는 현실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힘을 활용해 스포츠베팅에 관한 매뉴얼과 시스템을 찾기 위해 시작했는데, 이런 베팅 매뉴얼과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보고 나서 시장이 일반적으로 선택한다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마침내 존 모리슨이 만든 스포츠챔프베팅 시스템을 사고 싶었다.

강점: 이 회전의 앞부분은 더 이상 가자를 갖지 못할 것이지만, 두 시즌 전에 스콧 카즈미르의 패배에서 살아남았다. 왜냐하면 데이비드 프라이스가 작년에 사이영 상과 연관되었을 것이라는 것이 확실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는 다시 이 상을 위한 선두주자가 될 것이다. 제레미 헬릭슨은 이 맛을 혼합한 실제 남자다. 왜냐하면 그는 가르자 헬릭슨을 대신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는 현재 이 게임의 가장 유망한 사람들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현재 게임의 최고 유망주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레이즈는 결국 그가 시즌 내내 일하는 것을 볼 생각을 하게 된다. yr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은 결국 멋진 회전이 되는 것을 마무리하고, 앤디 소난스틴은 여섯 번째 직원에게 인상적인 선택이다.

2 루수 : 필라델피아 체이스 Utley (299, 9 HR, 43 타점)는 필리스의 공격적인 바위였습니다. 특히 지난 해 MVP Ryan Howard는 부상당한 Craig Biggio (230, 3 HR, 16 타점)로 많은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3,000 안타를 쫓지만 Utley Floridas Dan U를 추월할 수 있는 더 작은 사업은 없습니다. ggla(265, 11HR, 33타점)는 건전한 2학년 캠페인을 즐기고 있으며, 11개의 딩거로 모든 2루수를 이끌고 42득점을 올렸다.

3 루수 : 괴물 4월로 여름 시즌을 시작으로 뉴욕의 알렉스 로드리게스 (292, 19 HR, 45 타점)를 선발로 내세웠 다. 그는 홈런에서 메이저를 이끌고 있으며 이전에는 보스턴 경기였던 마이크 로웰 (330, 10 HR, 41 타점)에 대해 가장 많이 언급되었지만 A-Rod가 번역한 스타 강점을 대표하지 못한다.

뉴욕 양키스 : 많은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2009년이 이 부문의 휴식을 위한 고된 기억으로 자신을 대변합니다. 최고와 관련하여, 당신은 완벽한 것을 이기기 위해 ! 2 상처를 입거나 최근에 부상을 입어야 합니다. 100%를할 수 없다면 시도하지 마십시오. 왜 더 오래, 어쩌면 유리한 선반에 자신을 두는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까? 만약 당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쨌든 그날 어떤 스카우트도 감동시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MLB 시험들을 관찰할 것이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시즌 500경기 이상 5경기로 이적했으며, 내셔널리그 극동 애틀랜타는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지고 있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끌고 있고 그의 295타율과 마틴 프라도스가 30타점, 29득점으로 애틀랜타의 투구를 이끌었을지도 모른다. 선데이 나이트 경기 6승 56자책점 평균

리스트 투수 옵션을 선택할 때, 내기 당시의 리스트가 있는 선발 투수가 실제로 온라인 게임을 시작하는 경우에만 플레이스 내기를 선택하게 된다. 선발 투수에 대한 개선이 있다면 내기는 취소된다. 액션 투수 옵션은 반대다. 액션 투수 옵션은 당신이 내기 요구 장소를 선택하는 동안, 당신이 어떤 옵션이 중요한지 선택하는가 그리고 어떤 옵션이 중요한지 선택하는가? 각 게임에 대해 선택 선택 선택 선택을 신중하게 제공하는 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