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을 늘려라. 당신이 그 이야기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걸어갈 수 있고 정말로 결과를 전달할 수 있을 때 당신이 얼마나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Categories: 클래스 - 마카롱

매출을 늘려라. 당신이 대화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걸어갈 수 있을 때 얼마나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지 알 수 없고, 실제로 결과를 전달할 수 있다.

전망은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에 뭔가 다른 것이 있다는 것을 감지할 수 있다.

당신은 작동하지 않는 웹사이트를 고치는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나는 검색 엔진에 의존하지 않아!나는 그 게임을 거부한 적이 없다. 나의 트래픽은 내가 인터넷을 통해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게재된 수십 개의 기사에서 나온다. 나 사이트 순위체크 는 또한 내 기사가 게재된 입소문, 뉴스레터, 에진, 그리고 내가 사용하는 몇 가지 다른 비밀 방법들을 통해 교통을 얻는다.

서와 PPC의 장단점을 읽는 데 시간이 좀 걸리면, 검색 엔진 트래픽이 여전히 웹 사이트로 대상 트래픽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여전히 검색 엔진 최적화와 싸울 것이기 때문에, 어떤 전략이 웹 사이트에 가장 잘 작동할지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이제 우리는 그 진술을 너무 많이 들었고, 우리는 모두 문제의 웹사이트에 수반되는 일상을 알고 있다; 모든 것이 번쩍인다; 콘텐츠 없음. 밥 박사가 무엇을 하는지 잘 추측해 보라; 당신을 위한 구글 없음!

나는 그것의 핵심 문구에 대해 매우 잘 순위가 매겨진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심지어 색인화조차 하지 않은 새로운 사이트들로부터 많은 이메일 요청을 생성한다.

그것은 나에게 공정한 교환인가? 더 나쁜 것은, 이 사이트들 대부분은 내 주제 영역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 이것은 당신이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되는 90%이다.

그들이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도록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내가 이야기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결과를 전달하는 대신 그들이 다음 세일을 어디서 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평생의 잔여물을 확립한다.

다음으로, 연결 전략을 수립할 때: 당신이 그토록 많이 들은 상호 연결 전략은 잊어버려라. 그리고 그들은 더 이상 효과가 없고, 확실히 당신에게 벌칙을 줄 수 있다.

대신에, 품질은 관련성을 의미하며,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부터 정말 좋은 품질의 연결 관계를 얻도록 노력하라. 물론 이것은 꽤 까다로울 수 있지만, 보상은 엄청나다. 만약 당신의 기술이 중간에서 평균 이상이라면, 내가 말하는 이익에서 당신 스스로 공유하지 않는 것은 어떨까? 이것은 당신이 SEO 기술로 성공하는 대가로 회사의 일부를 소유하는 거래일 것이다. 이것을 무시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측면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한다면 몇 가지 예외적인 거래가 있을 것이다.

다음으로, 연결 전략을 수립할 때입니다. 당신이 많이 들은 상호 연결 전략은 잊어버려라. 그들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고, 확실히 당신에게 벌칙을 줄 수 있다.

대신에, 품질은 관련성을 의미하며,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부터 정말 좋은 품질의 연결을 얻도록 노력하라. 물론 이것은 꽤 까다로울 수 있지만, 보상은 엄청나다.

공급자가 윤리적인지 여부를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이 묻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내 사이트 방문자에게 도움이 되고 검색 엔진을 더 친근하게 만드는가? 좋은 SEO 제공자는 항상 그렇다고 말할 것이다. SEO는 엔진에 관한 것만큼 사용자들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결국, 사람들이 백 버튼을 향해 돌진하게 할 쓸 수 없는 쓰레기만 있다면, 높은 순위의 페이지의 요점은 무엇인가?

PPC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더 친숙해질 수 있다.

일단 이러한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보는 데 익숙해지면, Plus, 방문자가 사이트에 자주 올수록 검색 엔진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 좋아할 것이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한 많은 이유 중 하나이다.

왜 모든 애니머스가? 나는 그들이 나를 그들의 생계에 위협으로 보고 있는지 모르겠다.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어떤 SEO들은 내 기사를 개인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것 같다. 그것은 그들의 문제다!

6개월! 밥 박사가 소리친다!계속하게 하면 왕관을 산산조각 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집에 돌아오면 그의 웹사이트를 보고 주말 전에 그에게 다시 연락하기로 동의했다.

더 나은 메타 태그를 쓰는 데 필요한 팁이 수 톤이나 있다.

예를 들어, 임아, 오늘 저녁에 그 지역에 있을 것이다. 그리고 네가 아, 그리고 내가 방금 한 말을 다시 할 수 있을까? 아, 내가 말하려는 것은 아, 아, 저기 있다.

오늘 밤 좋은 영화야. 만약 네가 지금 요점을 설명하지 못한 그 연설을 비교해보고 싶다면, 이봐, 내 생각엔 네가 아름답다고 생각해, 나와 함께 영화를 볼래? 닥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