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위협”이라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중개 시장이 시작된 이래로 투자 세계의 것이었다; 그리고 2011년에도 여전히 존재할 것이고, 2012년에는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Categories: 금융 - 주식

그리고 2011년, 2012년,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최고의 주식 투자를 찾는 평균 투자자가 쉽게 피할 수 있는 위험이다. 예를 들어, 내가 그것을 설명하겠다. 해는 2011년이고, 당신은 대형 개발 및 기술 회사를 선호하며,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그 분야에서 가장 좋은 주식으로 구입한다.

주식을 거래하기 시작할 때 어떤 식으로 매수되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주식을 거래할 때 어떤 식으로 매수하고 있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또한 집중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과부하를 당하고 실수를 하거나 잘못된 판단을 활용하는 것이 쉽다. 반면 브로커는 끌어들이고 그들은 최고의 의도를 가지고 존재할 것이다. 궁극적으로 선택은 당신이 해야 할 것이다.

1971년 이후 매년 수수료가 하락하면서 점점 더 많은 금융가들이 수수료 비용을 무시할 수 있다고 느꼈다. 첫 번째 지점에서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세심하게 조사한 유죄판결 금융가들이 될 수 밖에 없었다. 90년대의 붐은 데이 트레이더의 완전한 꽃을 경험했다. 개와 조랑말 쇼의 시대는 실제로 시작되었다.

첫째, 과거 실적이 좋은 기업이 앞으로도 계속 잘 추진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므로 지금까지의 실적을 보기 위해서는 기업의 이전 패턴을 따라야 한다.

역사가 반복되는 것처럼 주식도 순환을 거치기 때문에 이전 패턴도 중복될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주식시장 동향을 활용하여 어떤 주식이 잘 수행되고 있는지를 인식하고 구매할 수 있다.

주간 거래자와 트렌드 추격자의 새로운 투자 계층의 증가는 주식 시장의 본질을 변화시키고 있었다. 이 새로운 계층은 주식 분석을 야생의 추적으로 간주했다. 그들은 당신이 주식에 대해 배워야 할 유일한 것은 그것이 증가하고 있는지 아니면 내려가고 있는지, 당신은 무심코 증가하고 있는 것을 샀고, 당신은 무심코 무엇을 팔았는가 하는 것이다. 유죄판결이 내려감에 따라 투자자는 숫자와 힘을 줄였고, 가게 선물대여계좌 에는 아무도 남아 있지 않았다. 주식의 시장가치가 점점 더 본질적인 가치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하다

한 가지 위험은 금융가가 신제품을 어떻게 번역하느냐에 따라 주식을 사거나 팔 수 있는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이러한 투자자들 중 적절한 사람들이 동시에 팔거나 사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바로 같은 상승 또는 하락을 야기할 것이다.

전통적으로 금융가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팔고 매입했다. 그들은 거래소에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들 중개인은 시장에 대해 정말 아는 것이 없는 개인에게 주식 컨설턴트로서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중개인에게 그들을 안내하기 위해 그들의 중개인에게 의존했고 그 결과 수수료와 비용에 상당한 비용을 지불했다. 인터넷의 도착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업소를 만들었다. 이 회사들은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인터넷 연결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로그인하여 주식을 구입하고 판매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어떤 시장 권고도 제공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한다.

인터넷 투자자는 이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 주택의 구성원으로서 몇 가지 훌륭한 제안을 찾을 수 있다.

많은 것들이 개인을 탐욕스럽게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업 내부자가 그들의 사업이 그 회사의 주식을 살 수 있는 해에 기록적인 이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선언하는 경우. 비용 상승을 예상하는 큰 금액. 시장에서의 매수 증가는 가격이 상승하게 하여 시장 호황을 촉발시킬 것이다.

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 방법 중 하나는 시장 타이밍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실제로 주식을 거래하는 한 이전의 시장 효율성 예측 주식 비용으로부터 미래 비용을 예측하기 위한 노력이다. 주식을 팔거나 살 시간은 비즈니스 분석, 주식 차트, 그리고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시스템 기반 알고리즘에서 비롯된 다양한 경제 지표를 기반으로 한다.

업트렌드 또는 다운트렌드 동작을 파악하기 위해 가장 신뢰되고 인기 있는 기법은 이동형 전형 전환 전략을 활용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50일 이동 평균과 200일 이동 평균을 주식 일일 가격으로 사용한다.

50일 이동 평균을 신호 라인으로, 200SMA(50일 기본 이동 평균)와 마찬가지로 200일 이동 평균을 기본 라인으로 사용한다.

저 이동 평균이 얼마죠? 당신은 단순히 구글을 할 수 있다.

이해하기는 매우 간단해야 한다(나는 당신에게 보여줄 차트를 여기에 게시할 수 있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