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검색 엔진 스파이더는 모든 콘텐츠를 크롤링하고 마지막으로 RSS 피드를 포함합니다. 추가적인 문제는 Google이 URL을 검색 결과에 표시하기를 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결과와 같은 경우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블로거 블로그의 재판매는 구글이 엄격히 허용하지 않지만,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와 관련하여 상황이 다르다. 워드프레스 자체 주최 블로그는 다시 판매될 수 있다.

따라서 블로거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다시 팔아서 돈을 벌 수도 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에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블로그에서 RSS 피드를 색인한다.

이 사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테크노라티다.

나는 다른 비슷한 방식으로 바닥과 페이지 조각을 생각해내고 그것들을 kubrickfooterjpg와 kubrickbgwidejpg로 개명했다. 각각 Kubrickfooterjpg는 760px X 63px이고 kubrickbgwide는 760px X 40px이다.

이 기능은 워드프레스의 일부가 될 수 있는 트랙백 기능은 워드프레스의 일부가 될 수 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은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기사와 당신의 기사를 연결하기로 선택한다면, 다른 개별 게시물과 관련된 논평, 워드프레스의 칭찬일 수 있다.

그림에서와 같이, Fantastico De Luxe를 누르십시오. 수백 개의 다양한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단일 클릭을 구성하는 곳이라면 이 기능은 훌륭한 유틸리티이며, 하나의 원인 호스트가 완화 시간보다 한 걸음 더 높은 속도를 내는 것이다!

따라서 키워드 도구에 베이스 피싱을 입력함으로써 우리는 자주 검색되는 베이스 피싱 테마와 비슷한 키워드를 제시받으며, 키워드를 찾기 위해 실제로 검색될 것이다. 왜냐하면 총판구인구직 검색되지 않는 키워드를 찾는 것은 거의 모든 트래픽을 얻지 못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그의 연설 중에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가 2008년 11월 중 언젠가 발표 될 가능성이 높으며 현재 13,000개의 블로그가 있습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를 포함하는 플러그인과 같은 기능을 가진 WordPress의 모든 놀라운 사실은 그러한 기능을 추가해야하며 블로거는 종종 관련 기사를 WordPress로 표시하기 위해 테마를 편집해야하기 때문에 간단하기 때문에 훨씬 쉬워집니다. 필요한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 워드프레스에 위치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이 워드프레스 토론 보드에 사용자 지정 코드를 얻을 수 있다.

WordPress는 여러 단계의 액세스를 지원하는 역할 기반 보안 모델을 사용하여 우수한 사용자 관리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저자는 기사를 쓸 수 있고, 편집자는 승인 후 해당 기사를 게시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블로그의 설계를 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 저자가 블로그에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을 돕고자 하는 사람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리하다. 또는 개발자를 고용하는 메모리를 지우기; WordPress 내장 사용자 등록 기능만 사용하라.

당신은 이 시기에 콘텐츠 회원권이 온라인에서 올바른 판매 상품 중 몇 가지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회원 블로그로 엄청난 행운이 만들어지고 있다.

왜? 몇 가지 이유로

여기서 왼쪽 화면보다 더 많이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고 Public_HTML 파일 아래에 나타나는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완료됨 WP-CON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개인이 플러그인 디렉토리에 액세스할 수 있는 WP-CON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사용자가 WP-CONNTENT 폴더에 직접 표시됨 “고로 클릭하고 플러그인 파일을 클릭하십시오. 개인은 위에서 다운로드하라고 알려준 두 개의 파일을 복사하기 위해 입니다. 어쨌든 구매를 하고, 그 파일로 넣은 폴더를 열고, 이전에 PLUGINS 폴더로 드래그하고 떨어뜨려 놓으십시오. 플러그인 폴더를 훨씬 더 긍정적인 드래그로 강조하여 이 폴더에 떨어뜨려 놓으십시오!

중요한 것은 – 워드프레스 도트 COM – 모든 온라인에서, 사람이 설치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고, 도트 ORG – 자체 도메인과 호스팅에서, 당신은 유지보수와 업그레이드를 설명한다(사람도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다). 그렇다,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두 개의 플러그인인인 경향이 있다.

항상 위험의 속성은 거의 없다.

내가 블로깅을 연구하기 시작했을 때, 이것은 어떤 프로그래머도 컴퓨터 언어를 알 필요가 없이 그들만의 발언권을 가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그것은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이 타이핑과 클릭과 파우였다. 당신의 메시지는 혼란이 예를 들어 당신만큼 자주 또는 낮게 보고 발견할 준비가 되어 있다.

나는 비슷한 방식으로 바닥과 페이지 조각을 발명했고 그것들을 각각 큐브릭풋터jpg와 큐브릭브그와이드jpg로 개명했다. 큐브릭풋터jpg는 760px X 63px이고 큐브릭브그와이드가 760px X 40px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