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품점들은 점점 더 많은 전자제품들을 비축하고 있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사무실 공급 상점들은 점점 더 많은 전자제품을 비축하고 있다.

그래서 일단 종이나 다른 작은 것들을 주문하러 가면 나는 종종 그들의 노트북과 캠을 보게 된다. 그리고 내가 노트북 컴퓨터를 그곳에 가지고 있는 후에, 내가 나중에 후회했던 이슈는, 물론, 사무실 공급 상점들이 실제로 서비스나 가이드가 없었기 때문에, 나는 그곳에 레이저 프린터 잉크 카트리지 같은 것들을 사는 데 전혀 문제가 없다. 컴퓨터 물건에 대한 문제.

빅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컴퓨터 장치를 조립한다.

그들은 컴퓨터 오퍼를 개발하기 위해 조각들을 선택하고 판단한다.

그들은 또한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보증서를 주고, 그것을 사람에게 팔기도 한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다이얼 업 연결이 있을 때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 또는 DSL 패키지에 던지면 상승 속도는 개인 PC가 아니라 빠른 연결에서 비롯된다. 케이블과 DSL은 다이얼 업 하이퍼 링크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컴퓨터는 거의 사용할 수 없다.

특히 이 개인들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라면, 이 자리에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여기 당신을 지지하고 있다면, 아래에서 몇 가지 팁이 당신을 최고의 데스크톱 컴퓨터로 인도할 뿐 컴퓨터수리 이다!

아무리 쉬운 일이라도 그 반대 방향으로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길을 가고 있고 당신이 당신에게 주는 것을 잊어버린 집에서 온 파일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프로세서에 관한 한, 몇 가지 다양한 옵션을 소유하라. 기본 선택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을 필요로 한다.

약간의 추가 전력을 원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i5 또는 i7 선택을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 GHz로 실행되며, 터보 부스트 방법으로는 아마도 더 많은 GHz로 실행된다.

프로세서를 참조할 때, 몇 가지 다른 기회를 찾기 위해 기본 선택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 추가 전력을 원하는 경우, 손 계산기는 i5 또는 i7 브랜드로 업그레이드한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 GHz로 실행되고 터보 부스트 기술 노하우를 가진 c00 GHz

데스크톱에 있는 문서는 탭을 통해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이제 더 큰 데스크톱 어머니와 아버지가 다른 프리웨어와 매우 유사하지만 이 파일은 전 세계 데스크톱에서 멀리 떨어진 파일에 다시 액세스할 수 있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접속 중에 모든 컴퓨터 포함. 공유하고 클릭할 파일을 클릭하십시오 속성에서 공유 탭을 선택하고 버튼 경험을 거친다. 영역 설정 내의 컴퓨터에서 현재 액세스할 수 있는 것처럼 폴더 아래에서 즉시 손을 볼 수 있다.

특히 현재 시장 내에 있는 다른 브랜드는 물론 HP 노트북 컴퓨터가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맞춰지고 대부분의 PC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컴퓨팅 전기를 가지고 있으며, 요구할 수 있는 컴퓨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노트북이 데스크탑 컴퓨터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것이다. 당신은 배낭에서, 차 안에, 또는 당신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그것을 사무실 서랍에 넣을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 정확히 무엇을 저장해야 하는지에 따라, yow는 완벽한 하드 드라이브를 발견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데스크탑 do do에 대한 하드 드라이브는 250 G에서 500 H까지 다양하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할 것인지 확인하라.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싶은 경우, 더 높은 기가바이트 카운트를 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러한 프로그램을 위한 공간과 음악과 비디오를 포함한 프로그램과 연관시킬 수 있게 해준다.

팁: 나는 당신이 이 팁을 사용하여 당신의 컴퓨터를 검색한다고 강력히 충고한다!여러분은 최고의 컴퓨터를 볼 수 있을 것이고, 컴퓨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선택하라. 온라인에서 매장 내 가격과 자동차를 확인하라. Ive는 보통 그것을 가지고 다닐 때 덜 비싼 것을 발견했다. 말할 것도 없고, 보통 일정 금액을 넣으면 배송비가 전혀 들지 않아!

기억: 데스크탑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가오는 공학으로 인해 다양해질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당신이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를 가진 데스크탑이 몇 가지 기술로 인해 변화하고 있다.

일단 기억을 고려할 때 당신이 만들어야 할 더 나은 사진과 비디오를 위해 개인용 컴퓨터를 사용할 것을 고려할 때, 기가바이트 수 있을 것이다. 최대 메모리 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설치할 수 있는 중요한 아이디어들을 위한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의 PC

예를 들어, AOL은 19998달러에 홈 PC를 제공하고 있지만, AOL 회원과 관련하여 4주 동안 2390달러에 12개월 동안 AOL 회원을 제공한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단지 결론을 내리기 위해 시간을 낭비하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한 다음, 사용 가능한 가장 좋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주의하라.

7 – 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