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판매에 관심이 있는 한 명의 지폐 소유자를 발견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내가 제안한 것을 팔기 위해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잠을 잤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구입은 인내와 돈, 시간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발전시키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 앞에 온 사람들의 조언을 구하라.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을 파헤치기 전에 충분한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이 사업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고 그것을 위해 일하지 않기 위해서는 둘 다 필요하다.

15 회사를 배급할 때, 당신은 결국 자신의 자본의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종합하고 자신의 돈을 투자할 필요 없이 수익의 상당 부분(20~50%)을 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수많은 제안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조사하거나 프로와 함께 일하는가? 이전 경우, 더 큰 이코노홈즈나 포켓과 같은 웹사이트에서 많은 기회가 있다.

이러한 책, 과정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발견하지 못할 것은 옵션 # 2 접근법입니다.직접 대응 마케팅입니다

나는 단가매출, 전업금융가가 되지 않는다면 특별히 투자를 전액 전액 배워서 투자하는 것에 대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내가 가장 잘하는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하는 나에게 불리할 것이다.

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혁신 억만장자 CEO들 중 두 명 밑에서 일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해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고 지쳐서 나는 다음과 같은 19가지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는 회사를 설립할 수 있는 능력을 원했다. Lets는 이와 같은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두 금융 투자 옵션에 2만 달러의 외형 금융 투자를 논의한다.

실제로 지난 50년에서 2년 동안 행해졌는데, 특이한 경제 시나리오도 없고, HEAVY도 관련된 (수입된 돈)을 이용하지 않는다. 이제 두 가지 금융 투자 선택을 살펴보자.

또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높은 이용을 이용한다.

이것은 당신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사기 위해 약간의 자본만 조달하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은행들이 당신에게 집을 사기 위해 주택을 사기 위해 주택담보대출을 쉽게 제공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훌륭한 신용순위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은행들이 당신에게 대출을 갚기 위해 일반적으로 최대 25년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지불을 준비할 수 있다.

대안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받는 돈을 사용할 수도 있다.

대출금을 갚기 위해 임대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이는 주택 대출에 대해 동일한 수량을 지불하는 동안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론 특정 기간 동안 변경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이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아파트나 콘도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나는 단가매출, 예매, 전매투자에 대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내가 전임금융가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내가 가장 잘 하는 일을 하면서 시간을 투자해야 할 때 나에게 불리할 것이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에 대해 금융가들에게 의존하는 많은 대리인들이 있을 것이다. 투자를 이해하는 대리인들에게 정말 달콤한 제안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찾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과 구매자를 데려오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와 관련이 있다.

당신?

16 이전 시장 경험 없이 시작하라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료진,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버지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재산을 경험했다고 믿는가? 아니오

정기적으로 좋은 기회는 항상 편리한 패키지로 나타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좋은 공동체나 아주 훌륭한 곳에서 큰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