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한만 발송을 압축합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해운 & 항만

하이브리드로의 응축된 선적은 당신이 입고 있는 위치와 동일한 신발에 많은 양의 화물을 운송하는 것을 발견하고 오히려 전형적인 휴먼 박스의 묶음이 그것을 한 팔레트에 판매하고 포장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화주를 기쁘게 할 뿐만 아니라 한 상자가 그것을 만들지 않거나, 길을 잃거나, 부서질 확률을 감소시킬 것이다. 어떤 화주들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많은 소포를 운송하고, 더 큰 수의 작은 소포를 결합하느냐에 따라 추가 요금을 부과한다.

추가 요금을 절약할 것이다. 운송화물과 함께 처리료가 도착하다

때때로 완전히 무료는 당신이 구입한 물건에 대한 보증을 거의 또는 전혀 의미하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로그 침대를 조립하고, 당신의 아이들은 잠을 자고, 당신은 충돌을 듣는다. 침대 휴가 당신은 당신이 침대를 구입한 사람으로부터 회사를 부른다. 만약 당신이 휴대폰으로 살아있는 사람을 얻는다면 당신은 이 물건에 대한 많은 보증서들을 말하지 않을 수 있다.

미안하다.

4) 라이브 그린과 재활용 지역 친환경 상점들은 당신이 직접 배송할 수 있도록 그들의 상자를 재활용하는 것을 환영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상자와 관련된 것을 보존할 것이다. 단지 상자들이 튼튼하고 존경할 만한 보증 유리와 취약한 물건들이 적절한 포장 주제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집으로의 선적을 원할 수도 있다.

나는 그것이 더 편리하다고 생각하지만, 심지어 주거용 배달에 대한 추가 요금이나 제한된 거리 접근도 당신의 선적 회사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미리 경고해야 한다.

적절한 포장과 측정 항목을 포장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추가적인 약품이 안전할 수 있으므로 이 포장을 적재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부주의하게 그것들을 이리저리 뒤척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부주의하게 그것들을 뒤척이고 넘어지고 쾅쾅 부딪쳐서 당신의 개별적인 물건이 포장 품목의 어떤 종류나 다른 종류로 잘 보호되도록 한다.

하나는 포장에 불필요한 무게를 더하는 것을 감안할 때 포장을 위해 신문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가장 현명한 방법은 땅콩이나 거품 포장이나 대형 포장 거품 같은 공기 기반 재료를 포장하는 것이다. 포장의 치수가 가격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요금을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배송하려면 반드시 포장을 측정하십시오.

모든 상인들이 알고 있는 한 가지는 시간이 중요하다는 것일 수도 있고,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하는 한 가지 이유일 수도 있다.

그래서, 비록 선적료가 추정치보다 더 높더라도, 몇몇 개인들은 모든 선적료가 다소 동등하다는 것을 알고 계속해서 주문을 한다.

글쎄, 이건 사실이 아니야!

다해양대 지구경제연구소 류빈 교수는 해운비 전망은 유가와 국제무역상황, 중국에 대한 공급과 요구에 달려있다고 말했다.

이 시기에 당신은 기간을 낭비하고 취급과 배송을 청구하는 이루지 순 사이트들이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최저가 회사가 단지 추가 요금으로 당신을 괴롭히기 위해 가격을 낮게 책정했다고 생각한다.

추가 요금이 더 높은 후에 당신은 이 운송을 위한 품질을 가지고 할 수 있는 회사를 가격 책정하고 있었다. 이 운송을 위한 품질도 당신이 예상하는 높은 기준이 아닐 수 있다.

이 회사는 다음과 같이 밀어붙인다. 한 상자 안에 넣어서 배송 의류를 저장할 수 있을까? 그 상자들은 당신의 물건들을 위해 맞춤 제작되었나요? 이 회사는 계절 내내 창고 선반에 미리 상자에 넣어둔 나이트 스탠드가 놓여 있고 형 ql-570이 함께 오는 것이 이제 기후 조건뿐만 아니라 침체되기 시작할 것인가?

또한 휴일에는 이전에 미국으로 운송된 패키지의 범위가 크게 빨라진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수 있다.

그러한 이유로, 11월과 12일경에 온라인에 나열된 몇 가지 계절적 배송 공연이 더 많아진다. 이것은 당신이 이 산업에 취직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다.

쉽게 알 수 없는 프랜차이즈를 사용하지 않는 한, 드롭 화주들은 당신이 매달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왜 당신은 당신이 판매를 할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알지 않는 한, 왜 당신은 물건을 팔기 위해 매달 청구서를 지불해야 하는가?

또한 정기적인 관세사 배송료 할인을 대폭 할인해 주는 사업용 배송 서비스를 추가로 갖추어야 한다.

배송 할인은 개인이 공정하거나 낮은 배송료를 책정할 수 있게 할 것이다. 할인이 충분히 깊다면,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판매 번호로 비용을 보충할 수 있다.

이 기능은 국제적으로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전 세계의 고객들을 받아들이기를 원한다.

올바른 배송 서비스는 당신이 높은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도 이것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국제선적 비용이 들 것이다

우선, 어떤 낙하선사들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플로우를 할 때 진짜 낙하선사에게 연락하는 중간층이다. 그들은 판매원, 사람이 고객을 찾기 위해 자금과 기간을 사용하고 당신의 이익을 줄이기 때문에 당신을 이용한다.

나는 내가 소원을 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