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통화위기가 세계 경제를 위협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불결한 단어가 되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금융 레버리지는 현재 통화 위기가 세계 경제를 위협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금융에서 불결한 단어입니다. 규칙은 실제로 변경되었지만 평균 투자자는 과거를 잊고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주식 시장과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구매하는 것은 전형적인 직장인이 적극적으로 운영하지 않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다른 책임과 약속을 지키고 관리해야하기 때문에 …

경제의 현 상황은 일반적으로 금융가들을 압박한다.

사실, 현 시대에 투자하는 개인들의 수가 상당히 감소하고 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가입에서 214%의 감소를 기록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산업에 뛰어들기 위해 얼마나 두려워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결과: 다시 한 번 말하지만, HUGE가 전화에 걸려오지만, 리드에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고,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었던 전화의 70%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이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른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 비밀인 다른 몇 가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친구여, 오늘 우리의 임무에 대해 어떻게 그것이 우리의 임무에 연결되는지 여기 있다.

나는 모든 종류의 세미나, 웹사이트, 워크숍이 여기저기서 나타나 당신을 부동산에 성공적인 투자자로 만들기로 되어 있는 값싼 쓰레기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본다. 그것은 실제로 TV에서 39달러의 상업 강좌 중 하나를 실제로 구입한 사람이라면 예상치 못하게 단지 1,000달러를 고용함으로써 그들의 주머니에 넣은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탕된 쓰레기들을 어떻게 부동산을 구입할 것인가에 대한 대필자

전문가에게 한 번 살펴보라고 했고, 그 동안 연구 연구를 잘 해봤더니, 동네가 그렇듯이,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9만 달러라는 견적을 가지고 내게 돌아온다. 와우!

금융 활용과 손쉬운 현금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가치를 창출하고, 진실(게다가 통화 위기)은 비용을 절감시켰다. 그래서 2010년 또는 그 이후에 투자한 부동산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기가 어려웠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에는 훌륭한 출발을 하고 경제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엄청난 오류를 예방하는 것이 포함된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서비스나 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실이다. 마케팅의 최고위층인 사람이나 사업은 모든 현금을 만들고 시장을 지배한다.

그러나 모든 사람을 위해 부동산에 맞는 부의 차를 구입하고 있는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금융 투자 트럭이 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에 임대인들이 내 재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노력했고, 나는 법적 조치를 취했고, 나는 시스템을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공정한 몫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통과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과 같은 발송물, 또는 녹음된 메시지나 압축 페 https://parcelout.net/ 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를 포함할 수 있음)는 잠재고객이 자격을 갖추면 더 나아가기 위한 언어를 포함시키고, 비딜이 자격을 박탈하고 자신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시간이 과거에는 이자율이 낮고 방대한 부동산을 취득할 수 있는 시간이 결코 더 나아진 적이 없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행동률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약간의 판매자들만 끌어들이는 뚜렷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들과 말하고 싶지 않다. 단지 옳은 것. 밝은 면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많은 사람들이 풍부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정보회사를 뒤쫓지 마라. 일주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그래, 많은 금융가들이 한다.

결과는 그러한 충동이 분명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워크숍에 가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금융가들과의 네트워크와 관계를 발전시키고 그들과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서 파트너를 맺을 수 있는 다른 금융가들을 만족시킬 수 있고, 거래를 팔 수 있고, 당신에게 제안할 사람들 등 수백 개의 조직 카드를 구성하고 그것들을 모두 제공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주는 한 개의 회사 카드가 얼마나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글쎄, 난 밖에 나가는데 네 집은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