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여러분 자신의 마음에서 시작되는데, 그것은 우연히도 작은 것에 땀을 흘리지 않는 것이고 실제로는 여러분의 통제 밖에 있는 것이다.

Categories: 건강 - 공황장애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바로 자신의 마음에서 시작되는데, 그것은 작은 것에 땀을 흘리지 않는 것이며 실제로는 완전히 통제할 수 없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걱정해야 한다고 믿는다면, 먼저 당신이 그 차이에 대해 걱정해야 할 것이 있는지 결정하라. 어쨌든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묻는가?

그러한 해결책이 존재하며 공황/불안 공격을 방지하기 위한 하나의 기술이 이 사이트에서 자연스럽게 논의된다. 그러나 그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공황 공격에 대한 일부 가정적 진실을 이해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사람은 회사를 계속 얻을 수 있다.

패닉에 대처하는 배리의 자연스러운 접근방식은 몇몇 정신건강 전문가들조차 그 문제를 칭찬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이것은 당신이 그 공격을 어떻게 처리하느냐에 전적으로 의존할 당신의 불안과 관련된 거래와는 다르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에 의존하도록 하는 약이 아니다. 당신이 멈추고 싶은 문제를 사용하여 당신이 대처할 수 있게 해주는 진정이나 치료법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걱정에 능력을 준다면, 당신의 능력은 존재를 지배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을 위한 활력을 되찾았다면 당신은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힘을 가두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고 그 후에 그것을 되찾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대부분의 책들은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공황상태를 멈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공격을 받은 사람들은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연히도 정확히 같은 것을 고백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어떤 사람이 공포증이나 아마도 강박관념을 가지고 있다면 공황 발작을 사용할 때 더 독특해질 것이다. 수십 년 동안 교실과 달리 하는 경우는 분명 트라우마였다. 무엇이 방아쇠인지 아는 것은 확실히 책에서 언급되는 것을 돕는다. 온라인 포럼은 너무 법정 소송을 한다.

그룹 최고의 장소는 여러분의 걱정과 긴장을 공유한다.

여러분의 많은 것을 완화시키는 것, 여러분이 모든 책이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휴식 기술과 함께.

그리고 종종 그 환자들은 가족 구성원들뿐만 아니라 가족 일 동료들을 사용하여 그들의 문제를 실제로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상의 결함, 그리고 정신 질환의 신호라는 잘못된 생각에서 이루어진다. 공황 발작 때문에 그들이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그들이 행동적인 문제, 다른 어떤 것도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아드레날린으로 인한 이 빠른 체격은 당신이 죽을 수 있는 것을 찾거나 당신이 미쳐가 최면 고 있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 그것은 종종 뜨거운 홍조나 차가운 홍조,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의 과정에서 압도적인 느낌으로 인해 당신을 무력하게 하고 통제할 수 없게 할 것이다. 이러한 감정들은 약 15분 동안 계속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다른 감정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동안 당신을 걱정하게 할 수 있는 몇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할 가능성이 있다.

이제 공황상태에 대한 자조를 위해 모습을 드러내자. 보통 따라가고 시도하는 공황장애에 대한 3가지 가정요법이다. 이러한 과정을 자세히 살펴보자. 사람들 중 한 사람의 공격의 어떤 증상은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상당한 양의 두려움을 포함한다.

이 상태는 당신의 몸을 극도로 무서운 정신상태에 빠뜨릴 수 있다.

공포 또는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단계

공황과 불안 공격은 통제 불능으로 경험할 수 있고 의존할 수 있다.

회복의 방향에 따라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증상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데 있어서 가장 나쁜 요인 중 하나는 다음 공황 발작에 대한 본능적인 우려인데,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연장시킬 수 있는 기준의 일부는 여러분 자신의 감정을 열광시키는 것이다. 그 간격은 비참할 수 있지만, 그것들은 매우 비참하다.

그들은 당신을 통해 바로 그 삶을 빨아들인다. 그들은 당신에게 조용한 절망의 삶을 살게 하고 다른 사람들은 단지 질 좋은 일을 하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 속지 말라. 단지 어떤 예만을 겪는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에게는 이런 특별한 것을 결코 드러내지 않는 것이다. 그리고 더 나쁜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들이 단지 공포 발작을 다루어야 한다고 믿는다. 마치 약물로 약을 먹거나 끝없는 전략에 돈을 낭비하는 것 외에, 빠져나갈 방법이 없다는 것을 믿어라.

한 가지 최고 공격에 관한 어떤 것들은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많은 양의 두려움이 당신을 무서운 정신 상태에 빠뜨린다. 이 상태는 당신의 몸을 공포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성장 조건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전형적으로 신체는 신체적으로 공격을 일으킬 수 있다.

어떤 심장 질환은 특히 r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