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으면, 댓글에 답하라.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부정적인 발언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사실일 것이다. 그들은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이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회사에 대한 신뢰가 더 높은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반응하도록 보장하라.

독서를 쉽게 하는 형식으로 게시하면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10가지 팁을 주도하거나 걱정과 반응을 쓰는 목록을 포함시켜 보라. 기사의 등장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그 곳의 사업주로서는 하루 중 단순히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점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지만, 그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서, 한 사람이 오늘날에도 회사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일을 수행하기가 그야말로 어렵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전하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그 방법이다. 가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 동안 그리고 이틀에 한 번씩 페이스북을 블로그에 올릴 필요가 있는 사람을 고용해야 한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한 번 최소 한 번 이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사업을 따라가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당신이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감사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한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진술하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으로 친구 개인을 찾고, 트위터에서 팬을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다음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절대로, 절대로, 페이스북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쓰레기 같은 사업 기회를 사용하지 말라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아마도 친구로서 방해받을 수도 있다.

하지만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될 스팸메일로 확인될 것이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유튜브를 통해 대부분의 노력을 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고, 유튜브와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이 보통 간단하기 때문에, 유튜브에 비디오를 배치하고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그러나 무료라는 점을 감안할 때,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강압적인 판매원이 웹에 새로 온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과 관련이 있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을 통해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는 것은 당신의 집 전체에 당신의 기회 링크를 스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위의 데이터에 기반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페이스북에 대부분의 노력을 투자해야 하지만, 또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는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보통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정말 쉽다.

제안!LinkedIn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로 활용하는 것은 끊임없이 스마트한 재배치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그러나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고 신선하고 긍정적으로 하라.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견해와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개인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오피가이드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런 것들을 즐기기 위해 온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는 인터넷에는 문자 그대로 수백 개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다.

한 번은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가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나는 이 웹사이트들 중 많은 곳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추천한다.

절대로, 절대로, 페이스북에 있는 다른 누군가의 벽에 있는 마케팅 기회 제공자를 게시하지 마라. 이것은 단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지만, 궁극적으로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하는 스팸메일로 분류될 것이다.

수많은 온라인 포럼에 가입하고, 당신의 전문적인 지위를 강화하는 주제에 대한 답변을 잘 조사했다. 결국 당신의 회원 수준이 당신이 가입할 수 있게 해주는 만큼 많은 온라인 포럼의 회원이 된다. 그리고 나서, 응답을 게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