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충격을 받을 수 있는 위치에 있도록 실내 사이렌을 울린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가정을 넘어 사이렌이 울리는 것을 원치 않는 대중의 믿음과 상관없이 실내 사이렌은 항상 밖에 사이렌을 놓는 것이 불법이다. 이웃은 당신의 대피소에 들르지 않을 것이라고 불평할 뿐이다(사이렌 소리를 들었을 때 마지막으로 도움을 청한 것은 언제인가?)사이렌이 울리는 특정한 집은 마치 사이렌과 함께 집 안에 거대한 침입자가 사이렌이 울리는 것처럼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다.

침입자가 가능한 한 빨리 떠날 것이다. 사 닥터콜 이렌은 침입자 공황을 무릅쓰고 돌진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사이렌은 또한 당신을 깨울 것이다. 건초를 치고 있다.

보안 경보 조치가 수립되지 않으면 표적이 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특히 다른 가정들은 적절한 평가를 이용한다.

이웃들이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는 즉시, 당신의 집은 범죄자들에게 즉시 붙을 것이다. 결국, 범죄자들은 당신의 집을 시장에서 당신의 다른 가정들과 비교해서 판단하지 않을 수 없다.

전기 회로 홈 보안 네트워크는 어떤가? 이것들은 가장 간단한 유형의 시스템들 중 하나인데, 이것은 도둑이 집에서 갈 수 있도록 사용하기 위해 일할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집 외관을 지키는 훌륭한 직업에 합류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운영 체제라는 두 가지가 전기 회로 경보와 관련이 있다.

구속과 충전 – 이건 완전히 거래 살인자야!또한, 공개된 모든 프로그램은 1년 이상 동안 거래자에게 요금을 청구할 책임을 지게 할 것이다. 이는 고객이 요금을 청구하는 순간 고객이 계약을 취소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를 상환할 수 있는 고리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입에 매우 주의하라. 홈 보안 시스템과 제휴 딜러 프로그램에서는 지연 및 충전 기능이 적용되므로 중소기업이 빠르게 감소할 수 있음

많은 시스템들이 침입을 경고하기 위해 일련의 숫자를 걸 것이다. 어떤 시스템은 당신이 정말로 전화 번호를 전용하는 범죄가 있는지, 이웃이나 좋은 보안 감시 회사가 될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도록 귀를 기울이게 할 것이다.

예비 키는 존재 보호 장치로 잠겨 있다.

새로운 Wii 콘솔은 편리하게 위치하는 예비 키를 일부 강도 주머니에 떨어뜨린다. 가짜 바위, 문짝, 창호 선반, 화분, 그릴, 굴뚝의 재 문은 항상 도둑이 가장 먼저 보일 것이다. 예비 키를 숨길 때 매우 창의적일 것이다. 사람들이 그것을 필요로 하는 것이 편리하다면, 도둑은 더 쉽게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예비 키가 신비롭게 사라진다면, 당신의 예비 키는 상당히 쉽게 찾을 수 있다.

자물쇠가 완벽하게 떨어져 있다

주택 소유자들이 지역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시작하는 것과 같은 그들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는 경향이 있다;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을 다듬는 것, 고약한 새 강아지 안에 앞마당 경고가 있는 표지판을 놓는 것 등.

보안시스템이 많은 돈을 문으로 들여보내? 반드시 문은 광범위한 가격대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사람의 눈에 안전을 희생해서는 안 된다. 이 지역은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기 위해 튼튼하고 근육질인 지역은 아니지만,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 문을 얻기 위해서는 직선적이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생체 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단단한 나무 문이나 문을 요구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더 나은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최소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는 버글러는 당신의 재산이나 집과 일치하여 침입할 수 있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은신처를 사용한다.

관련된 비용은 사람이 단순히 거주를 위해 선택한 제어 패널과 개별 장치의 구입 가격에 대한 것입니다. 장치의 양을 확장하고 늘리지 않는한 실제로 일회성 비용입니다.

정원을 주의 깊게 생각하라 많은 사람들은 나무와 덤불이 더 많은 것을 완벽한 것으로 만든다는 생각을 갖게 된다. 결국, 침입자들이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다. 이것이 어느 정도 사실이지만, 이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위장할 수 있는 장소를 준다. 당신은 행복한 매체를 찾아야 한다.

편안하고, 심지어 어떤 침입자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충분히 덮어야 한다.

네 집을 스토킹할 때 숨길 곳이야

경보 시스템의 비용은 매우 다양하다. 강도는 간단하고 저렴한 탐지 하드웨어에서 많은 것을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장치 배열이 복잡하고 생소할수록 강도는 경보를 발령하거나 물건을 무력화시키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높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보안 카메라 시스템에 대해 플러그를 꽂아야 한다.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올바른 생성 절차를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