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남지 않았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모든 것이 방문자가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SEO 기술을 실행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객에게 돌리는 다른 방법은 항상 당신의 뉴스레터를 판매하는 팝업이나 심지어 개인이 살 수 있는 특정한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는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고자료를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분석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예약했다. 내가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을 때마다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명심하라. 링크백이 필요하지 않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제휴 링크로 보답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사람을 조사하거나, 이 전화기들을 유혹하는 추가적인 방법을 조사함으로써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다. 연결시키다

제휴 마케팅이 어디서 다시 들어오는지 생각하실 겁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확실한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 회사 중에서 실제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개별 통계를 확인하는 것을 선택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사이트 인상과 함께 이미 얼마나 많은 인상, 히트 및 구매가 발생했는지를 알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확인해야 한다.

Famous는 사이트 방문자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얼마나 자주 보았는가를 알고 있다.

몇 명의 에진 출판사에 대해서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지 못하는 것 같다. 즉, 에진 출판사를 출판하기 위한 완전한 접근 방식 내에서 1대 2의 제휴 링크가 가입자와의 접촉을 확립하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가입자와의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당신의 조언, 제안, 권고사항을 더 들어야 할 것이다.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다.

어떤 사용자라도 컴퓨터 제휴 마케팅 이메일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실제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알아내기만 하면 된다.

합작투자사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HTML을 알고 싶다면, 비즈니스 웹 페이지를 가지고 있을 때, 최소한 간단한 변경사항을 만들고 변경사항을 업로드하는 단계를 배울 오피가이드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예외적인 것은 전문직으로 설계된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작성해야 할 몇 가지 변경사항의 놀라운 중요성은 불안할 정도로 있었다. 당신이 작성해야 할 질문은, 단지 디자이너가 간단한 변경사항에 참여해야 할 것이다. 몇 시간 걸리나요? 좋은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현금을 보내는 것보다 특정 네트워크를 통해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웹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개의 수수료 급여를 받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에 직접 서명하면 모든 네트워크 ID는 3개의 별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급여를 받습니다.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당신의 흥분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거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었다. 하지만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인 것 같아, 안 그래? 하지만 그 목표가 있다: 장기적으로는 당신이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 사람이 있는가, 아니면, 당신은 빠른 현금을 벌 필요가 있는가?

제휴 마케팅을 하는 수술의 경우, 그들은 괴물 데이터 처리를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지원하는 제휴 품목으로 매일 1,000달러, 심지어 3,000달러를 번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모든 조직이 성공할 수 있는 핵심은 애플리케이션 구축이다. 이 시스템은 결국 좋은 시스템으로 끝나며, 너무 효과적이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고,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주변에서도 입증된 시스템을 원한다.

그러한 적절한 시스템 내에서 당신은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새롭고 흥미진진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에 수표를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근로수수료를 훨씬 적게 책정하고 있다.

중요한 점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더 쉬운 방법을 원하고 또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읽고 암시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