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아마도 여러분의 가장 중요한 선택사항 중 하나인 이유는 여러분이 설정한 광고 블로그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 주제에 대해 원하는 많은 기사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또한 여러분이 필요하다면 여러분의 사이트와 관련된 다른 홍보물들을 사용할 수 있는 선택권을 얻게 될 것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이것이 아마도 여러분의 가장 중요한 선택사항 중 하나인 이유는 여러분이 설정한 광고 블로그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 주제에 대해 원하는 많은 기사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또한 여러분이 필요하다면 여러분의 사이트와 관련된 다른 홍보물들을 사용할 수 있는 선택권을 얻게 될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은 이전 웹사이트 사용자들과 자주 접촉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목록의 이진, 뉴스레터 또는 다른 점이 제휴 마케팅의 핵심 측면이다. 가입자들의 강한 목록은 종종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시장에 나온 상품에서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든 요소들을 빼놓는 것뿐만 아니라 무시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명백한 충고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많은 현금을 버는 데 도움이 되었던 초기 전략을 잊고 빼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경력에서 그런 중대한 실수에 대해 책임을 져야 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그 생각들을 하려고 노력했다.

개인 뉴스레터로, 가입자 내부에서 신뢰, 친밀감, 충성도를 쌓아라. 일반적으로 제휴 상품을 판매해야 하는 당신에게서 왔기 때문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한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은 그들이 최소 몇 번이고 다시 시장이라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목록 작성 : – 많은 잠재 고객을 구축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제휴사 웹 사이트에서 더 큰 돈을 얻을수록,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불러야 하며, 이후 제휴사 인바운드 링크 외에 시리즈 후속 이메일을 운영하기 위해 너무 비싸게 책정되어야 한다.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사 기계를 구입하도록 자극하십시오.

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곧 자동차 치료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진실뿐만 아니라 그의 솔직한 사실들을 사랑하는 것을 잘 따라다닌다. 그의 사이트는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모든 거래가 내 면전에서 폭발했다는 것을 간단히 말하자면, 마케팅 공급조차도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 http://muktihot.com 인 돈을 벌고 싶다면, 만약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돈이 있다면 현금을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얻으면, 당신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시켜라. 당신은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책을 읽는 것은 계속해서 시간을 끌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이미 판매업자에게 배운 것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연구할 수 있는 것이 더 낫다. 그들은 아마도 판매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들은 그들 모두를 이익으로 끝낼 수 있다.

게다가, 그들은 그들이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고객 이름에 접근할 수 있다.

이 고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두 가지를 모두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고객의 매출을 더 많이 끌어올릴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을 실현하기 위해 – 실제로 광고가 무엇인지 작동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구매하기 전까지는 돈을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닫십시오. 그래서 스팸과 낮은 품질의 콘텐츠가 이 온라인 사업에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에서 열심히 열망하라. 그러면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한 조건 중 하나는 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가 하는 것이다. 즉, 당신을 링크하는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매우 필수적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적용하기 위해서는 관련 분야의 정보를 가지고 있고 유익한 정보를 가진 소비자에게 제공되지 않는 모든 사람을 위한 양질의 트래픽을 얻을 수 없다. 온라인 제휴 프로그램은 일정한 속도로 사이트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할 때 결코 작동하지 않는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을 선호하는 것 같구나, 그렇지? 하지만 그 이유도 있을 수 있다.

이 일을 진짜로 하고 싶은 장기적인 파트너를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당신의 전화가 더 나쁜 현금을 원하느냐?

사람들이 오고 싶어하고, 어떤 사람이든 그 특정 장소에 다시 접근하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반복적인 구매 동기를 부여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많이 받고 이 사람들에게 어떤 해결책의 상으로 추첨을 해서 보상하라고 말해라. 당신은 당신이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그들이 당신을 통해 다시 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가장 오래 여러분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는 사람들은 그 과정에서 여러분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온라인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제품을 판매할 때 고객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충성스러운 고객에게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 있는 유능한 아이디어일 수 있습니다. 장소가 구매자를 완벽한 판매자로 전환시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