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소유자들은 무상으로 많은 방법들에 대한 확신을 강화할 수 있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집주인들은 요금 없이 많은 방법들의 확신을 강화할 수 있다.

먼저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그고 사실상 당신이 집에 있는 모든 것을 가정 시계 훈련 프로그램에 서명하라. 당신의 마당에 점성 경비견이나 NRA를 들고 있는 카드가 있다는 서명을 하라. 이 모든 것은 일하며 일반적으로 무료다.

경보 시스템의 비용은 공개적으로 다양하다. 강도는 쉽게 특정 단순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탐지 장비를 무력화시킬 수 있다.

장치 배열이 복잡하고 생소할수록 강도는 경보를 발동하거나 무력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훨씬 높다.

세련되고 가격이 오르면 4, 8,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DVR)을 포함할 수 있는 16개의 채널 홈 보안 카메라와 함께 4, 8을 설치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의 집을 감시하고 도전적인 드라이브에 어떤 움직임도 기록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이러한 시스템을 훅할 수 있는 모든 경우에 이러한 시스템을 훅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피드는 어떤 컴퓨터 스테이션, 노트북 및 모바일 유닛에서도 보내질 수 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당신의 집에 대한 능력 이 시스템들은 유선이나 무선으로 연결될 수 있다.

이 시스템 안에 아파트에 이상적인 보이지 않는 시스템은 당신이 무선 시스템을 움직일 때 쉽게 그것을 탈 수 일용직 있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매우 쉽고 곧 설치될 수 있다.

만약 많은 시간을 들여서 일하는 애완동물을 안에 포함시킨다면, 당신의 도난 경보 시스템이 당사자들과 제대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어야 한다.

전형적인 경보 시스템은 기술을 멀리하는 시간이 설정되면 동작 센서를 사용할 것이다. 이러한 동작 감지기는 다른 탐지기 중 하나를 밟지 않고 침입자를 탐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큰 실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보안 회사와 무선 연결을 논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준비된 애완동물이 필요하도록 주의하라. 이 사실을 여러분과 공유하기 위해서입니다

최고의 회사를 통해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과 관련된 많은 이점들이 있다.

그것은 당신의 꿈의 집이 더 빨리 팔리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마음의 평화는 집주인에게 소중하다. 단지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사람이 지구상의 모든 돈에 가치가 있는 감정이라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좋은 경보 시스템과 보안 회사는 이러한 감각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커튼을 열고 가끔 창문에서 무엇이 나타나는지 보기 위해 자신의 집을 산책하십시오. 필요하다면, 몇 가지 고가의 물건들을 평범한 경험에서 재배치하십시오.

경보에 대한 응답 시간은 측면에 의해 주도된다. 첫째, 모니터링 서비스를 고려할 때, 시장이라고 불리는 것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불한다면, 고급 강도 무선 홈 경보기에는 창문 보안 센서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말하고 있는 가정 보안 필수품 때문에 우리는 도둑이 침입했을 때 우리가 무엇을 충분히 알고 있든 간에 우리의 창문 홈 보안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움직임 감지기를 사용하려고 한다.

거주

모든 것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비용이 든다. 무료 보안 솔루션을 얻을 수 있다는 광고와 함께 속지 말라.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얻고 있는 목적을 위해 부풀려진 가치를 초과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중앙 방송국 모니터링을 위해 지불하게 될 월 요금에 내장된다. 실제 세계 수입은 몇 가지 옵션이 있다.

하지만 항상 금액이 있을 것이다.

바그다드 시내에 거주하나요? 한 번도요? 그렇다면 현대판 폭탄 인스턴트 쉼터 복제본을 사용하는 것을 그만둬라. 자신의 요구가 반 경쟁보다 더 크다는 것을 알고 있는 그것의 진실, 범죄가 없는 곳은 없지만, 합리적인 예방책에는 일반적으로 납선 옹벽이 포함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몇 개의 합리적인 자물쇠, 견고한 문, 그리고 잘 유지된 집은 당신의 가치를 지닌 상점 조수들이 시도되고 시험된 공포의 전술을 사용하여 당신을 업셀링하려고 하는 것보다 더 큰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과장된 주장과 과장된 주장 쇼핑 똑똑하고, 당신의 필요를 알고, 당신의 심장이 당신의 얼굴을 지배하도록 하라.

대부분의 표준 윈도우 잠금 장치는 지미나 강제적으로 가정 보안을 상당히 강화하기 위해 매우 간단하다.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은 이중 매달린 창문에 효과적인 실제 이유(상하 또는 좌우로 움직이는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는 창문 핀이다. 니체 시장 특수 제작 핀 또는 대형 못을 반드시 사용할 수 있다.

커튼을 열고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창문에서 무엇이 보이는지 확인하라. 필요하다면, 고가의 물건들을 평범한 시선에서 벗어나게 몇 가지 가이드를 재배치하라.

누군가가 분명히 그 장소를 보고 그 장소를 개조한 것을 알고 있었다. 만약 그녀가 단순히 문을 잠그고 그녀의 집 보안 시스템을 시작했다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도둑이 당신의 집을 털 수 있는 위치에 있다면, 경보기는 당국에 여러 번 경보를 울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