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컴퓨터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이 컴퓨터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벽에 당신의 배를 장착하려고 한다면, 개인은 콤팩트한 슬림 라인 위치를 확보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것을 쉬운 보안 모니터로 원한다면, 당신은 사용 가능한 전통적인 데스크탑 PC를 이용할 수 있다.

여전히 개에게 의존할 수 있지만, 무선 경보 시스템과 주거 보안 기술을 혼합하는 것은 거의 의문의 여지가 없다. 이 특별한 예 중 아주 좋은 예는 당신의 집 강도 걱정이다. 이 예만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제 당신의 보안 경보 시스템을 선택할 때 어떤 요인을 다루어야 하는지를 식별한다.

당신의 재산 주변에 울타리를 포함시키느냐; 그리고 그렇다면, 그것은 좋은 상태일 수 있다.

느슨하거나 누락된 패널 또는 보를 확인하십시오. 시간이 좋지 않을 경우 울타리를 더 강하게 만드십시오.

평균적으로 6가구 중 1가구가 강도의 희생자인 상황에서, 나는 어떤 개인이 가정 인력사무소 보안을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라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당신이 그들의 우주에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차에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경찰은 우리에게 모든 가정 강도의 90%가 예방될 수 있고 60%는 보안되지 않은 문과 창문을 통해 일어났다고 말한다.

문의 변경 – 문의 변경으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기술자가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고 소비자가 추가 부품을 찾기 시작하더라도 취소하려고 시도하면, 일반적으로 당신이 고용하는 브랜드 파트너는 무료 부품이나 무료 서비스 달을 제공함으로써 제안을 저장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이 금액은 양허에 대해 브랜드 파트너에게 청구한다.

이 금액은 바로 위에서 나온다. 당신의 이익

2011년 FBI 범죄 통계청은 약 900만 달러가 넘는 재산 범죄를 추정했으며, 1억 5천 6백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그런 통계로, 나는 확실히 내 집과 이웃들을 침입자로부터 보호하고 싶다.

(이미 가지고 있지 않다면)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침입자가 볼 수 없을 때 들여다보지 못하도록 해질녘에 닫아 두어라. 실제로 집에 없을 필요가 있다고 설정한 무선 보안 경보가 설치되었을 때, 그것은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에 유용하다. 경보가 울려 퍼지면 자주 울리는 시끄러운 피어싱 경보가 울리고, 경보가 울리는 경우가 많다. 종종 주기가 있다.

걱정을 멈추기 위해 약 30초 동안 도둑은 설정되어 있고 알람을 멈출 자격이 없는 코드를 알지 못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알람 회사는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을 위해 집주인에게 전화를 한다.

만약 이 사람이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특정 경찰은 즉시 주거지로 불려간다.

당신이 결정한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해 이웃으로부터 이야기하라. 다른 것은 없다 하더라도, 그들은 당신이 이웃의 보안을 심각하게 여기는 것을 깨닫고 아마도 당신을 위해 당신의 재산을 이상적으로 보기 시작할 것이다.

내부 안전을 위한 경보 숨겨진 카메라 AM/FM 및 모든 추가 기능이 있는 완전 기능 레이블 소니 드림 머신 소음 경보 라디오이다. 전력 손실의 경우 전체 전원 백업이 있다.

다른 사람은 유선 또는 무선으로 유선 또는 색상 또는 흑백 레이아웃을 생성하고 다른 옵션은 내장형 DVR로, 녹음 설계에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은 귀중품과 함께 여러분을 보호하는 가장 안전한 길이다. 침입자들이 여러분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막지는 못할 것이다. 하지만 누군가가 여러분을 얻으려고 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확실히 경고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집에서 안전하다는 보안과 함께 밤에 평화롭게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제 USB 20을 완전히 지원하여 마더보드를 사용해야 한다.

이상적인 방법으로 카메라를 연결하려면 마더보드 선택은 큰 메모리 용량도 제공한다.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휴대폰 모니터링은 기적의 감시 유형 A 유선전화는 잘 아는 강도와 함께 쉽게 비활성화될 수 있다.

휴대폰 칩은 당신이 비활성화될 수 있도록 제어판 안에 위치해 있다.

침입자는 안에 있고 싶어할 것이다. 그 때쯤에는 경보가 이미 촉발되었다. 최근 휴대폰은 전통적인 접근이 고정되어 있는 동안 어떤 PC에서도 완전한 보편적인 원격을 허용한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당신의 지역에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렸을 가능성이 있다.

사실, 내 이웃은 한낮에 그녀의 집을 부수고 들어갔다. 그녀는 문을 잠그지 않고 가게에 가서 30분 만에 집에 왔다. 그리고 누군가가 그들의 집 바로 안쪽을 걸어서 우리가 자주 그녀의 집을 개조할 수 있는 많은 도구를 훔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