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열정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우리의 인테리어에 어떤 추세가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더운지 살펴보십시오.

Categories: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열정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우리의 인테리어에 어떤 트렌드가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자연 고기는 이러한 트렌드를 연도까지 보지 않고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업 협회에 도달하면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현재 이러한 트렌드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트렌드가 우리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바꾸고자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변화하고 있다.

따라서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선택하라. 오버에 대한 트렌디와는 반대로 시간 없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라. 트렌드에 따른 모든 기법과 억양 트릴링 트렌디한 액세서리와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타이어 유형이나 새로운 IT 디자인과 개발을 시도할 때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앉아서 어떤 부엌이 개선되어야 하는지 결정하라. 분명히, 더 많이 해야 할수록, 더 비싼 비용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함께 계산하여 일을 끝내는 데 드는 비용을 확인하라.

장식용 램프와 그늘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화병과 화분 식물은 방을 위해 우아함을 더할 수 있으며, 조심스럽게 배치된 잡지와 책은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를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방에 어울리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그 회사를 대체해라. 그래, 빨간 줄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이의 부를 상징한다.

그래서 특별히? 미국 니켈을 가진 펑크난 금속 코스터는 당신의 협회가 있을 때마다 할 수 있다.

그 요소는 거기에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이제 캠퍼스에서 직접 수업에 참석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양질의 등록금을 놓치거나 다른 학생과 교직원들과 접촉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당신은 학생들이 받는 것과 같은 자료를 절대적으로 얻지 못하고,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 당신 자신과 같은 가정교사와 학생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대학이나 대학이 그들의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에 대해 졸업생들에게 헌신하는 웹 페이지의 한 부분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미래의 고용주를 만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멋진 일이다. 미래의 젊은 부부와 미래의 사업

계획에서 설계를 커버 설정하여 계획 내 각 방을 통과하여 원하는 대기를 생산하기 위해 필요한 비용을 계산하여 예측하지 못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할 자신이 있는 예산을 만들 수 있다.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에 노력할 뿐만 아니라 천천히 시간을 벌어야 한다.

집을 만들고, 필요한 동안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당신이 Neglect가 당신의 집에서 가구, 창문 치료, 그리고 그 지역에서 만드는 것에 비해 유익한 디자인을 위해 측정을 하기를 원하는 정확한 모습

이 컴퓨터 소프트웨어들은 당신이 pc에 당신이 장식하고 있는 영역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방에 속하는 측정과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집에 있는 방에 벽과 창문을 둘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개인화된 방에 다른 색깔과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소프트웨어를 수정 편백나무침대프레임 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 내부 디자인 프로그램은 당신이 집의 장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방 공간에서 색상이나 디자인이 기능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알 수 있다.

개념 – 피닉스 장식 프로젝트로 전반적인 개념을 계획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이것은 장식되는 것의 전반적인 주제가 될 수 있다.

연속성과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전반적인 주제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주방 내부 디자인의 네 번째 단계는 가전제품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어떤 가전제품이 필요한지, 어디로 갈 것인지. 이것은 또한 당신의 배치를 완료하고 모든 것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사람이 당신의 디자인과 스타일에 맞는 캐비닛을 찾고 싶을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특정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사냥은 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그것은 장식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제조하고 가정에 초대하는 힘을 고려하는 것과 관련된 접근식 스타일일 수 있다.

실내 디자인 학교 학생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항상 밝은 색과 함께 항상 엄지 손가락의 규칙 1위를 차지한다.

밝은 색은 공간 내의 어두운 색이 더 작아지면 거실이 더 커진다는 잘 알려진 사실!당신이 그리는 색깔에 한정된 다양한 야채는 어떤 화려함과 가구와 방의 색깔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실제로 거주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를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일은 당신이 할 일을 정확히 결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한 방을 통과할 것인가, 아니면 지금 한 두 개의 방만 할 계획인가? 이것은 중요한 결정이다. 그러니 시간을 갖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확인하라. 이 결정은 h를 지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