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같은 과학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과 마찬가지로 과학입니다. 다른 하나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볼 수 있는 북 마크를 제공하기 전에 언급했듯이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고 해결책을 주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매우 빠르게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충분히 오래 서성거린다. 그리고 인스타 좋아요 구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여기 내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고정해야 한다.

예는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당신이 어떻게 뛰어들어 그것을 설치하는지를 알 수 없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이 나온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위대함으로 가는 길이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고객을 도울 수 없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그것들을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가 너무 많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이치에 맞는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단지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페이지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되다니 좋군. 하지만 전화를 받고 그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별 의미가 없어.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의 SNS 마케팅이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채팅을 최소화하라. 축하해,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직원들에게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에 그들의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의 직원들의 관점에 관심이 있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다루고 싶은 모든 측면을 나열함으로써, 다음 주 동안 당신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어느 웹사이트에 포함시킬 것인가에 계획을 세워라. 아니면 그렇게 하고 나서 그것을 고수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사업은 다른 사람의 사업과 다르고 각 개인이 독특하기 때문에 각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연휴는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기회를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하지 마라.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증명된 총에 고정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활용하라.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가철을 위한 전략을 계획할 것이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뿐만 아니라 그들에게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아직 어린 시절에 있는 소수의 경험 많은 소셜 마케터들만이 그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마케터들은 물론 훌륭한 마케팅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나는 그 반대(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었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하는 마음을 바꾸었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잘 알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분야에 대해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야 한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인 모든 사람들을 해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