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계획의 표준을 만들 때 버는 것보다 훨씬 더 적은 투자를 할 수 있는 곳에 투자해야 합니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당신이 당신의 예산 계획의 기준을 만들 때 당신이 버는 것보다 훨씬 적은 돈을 투자할 곳을 밝혀야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연체료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도록 당신은 제때에 당신의 청구서를 지불하도록 확실히 하기 위해 남겨질 것이다. 또한 이것들은 작은 것들로 보일 수 있다.

그러나 그것들은 다음을 포함한다.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되기 위하여 개인 금융 조언들은 끈적거릴 수 있고 종종 따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제적으로 안정되기 위하여, 당신은 희생을 하기 위하여 일찍 배워야 합니다.한편, 제가 (포워드로 뛰는) 아이에게 제가 학교에서 보호자 역할을 했다고 말하면, 아이는 얼굴을 찡그립니다. “수비수는 무엇을 합니까? 진짜 일은 포워드에 의해 이루어진다.여기 훈증소독 – 당신이 실제로 그 곡조를 들어봤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겨울의 막바지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시점에 다다르지 말아야 한다.

내가 당신이 난방비를 줄이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약간의 개인 금융을 제공할 수 있을까? 온도조절기 설정을 2도 떨어뜨리면 당신은 당신의 가스비를 큰 5% 절약할 것이다.무료 조언의 사용 우선 – 수많은 사이트, 블로그 사이트, 게시판, 그리고 공유 부채 경감 및 개인 금융 아이디어 이상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표준 웹 검색으로 발견될 수 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세부 사항이 무료라는 것이다!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온라인에서 이러한 무료 제안 사항을 찾아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를 참조하십시오.보고 싶은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웹으로 돌아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그것은 개인의 재정 시나리오를 명확하게 한다.

개인 지출 계획은 개인의 지출과 수입을 인식하는데 도움을 주는 매우 효과적인 도구이다.그래서 당신은 약간의 추가 이익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어딘가에 두기를 원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완벽한 대안들 중 하나는 당신의 고용주 401(k) 계획 (또는 우리의 캐나다 독자들을 위한 RRSP)이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에 대한 우려와 함께 나타나는 것은 세금 전 기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총소득을 크게 감소시키고 이를 완전히 활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면세 설정이 증가합니다. 401(k) 전략에 추가하는 것은 당신의 현금을 투자하는 믿을 수 없는 방법이며 근본적인 것입니다.예산편성에 관한 개별적 자금조달 요인과 http://marginpost.com/ 제안의 수준당신이 찾을 수 있는 모든 손실된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예산계획이 준비되어 있고 이 여분의 현금이 당신에게서 발견될 수 있는 것은 재정적으로 거의 한 번에 더 잘 살 것입니다. 우리의 수입과 비용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는 것은 그것의 쉬운 부분입니다. 당신은 약간의 결단력과 시간 엄수를 가지고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매일의 지출을 결정할 수 있는 몇 분을 찾을 수 있는 경우에만 예산을 추적할 수 있다.

나는 시간 엄수를 말했다. 당신은 주말 동안 이 일을 떠날 수 없다. 당신이 이렇게 하면 많은 비용을 잊을 것이다. 도전적인 부분은 예산을 유지하고 그것을 성공적으로 유지하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잡히면 나는 그것을 고수하는 것이다.인생의 매우 바쁜 일정에서, 많은 사람들은 매일의 재정 예산 계획에 대한 분석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파괴적일 수 있다.

이제, 당신의 모든 비용 목록을 얻으세요. 인터넷, TV 케이블 TV 요금, 전화와 같이 당신의 일상적이고 피할 수 없는 비용의 목록을 따로 만드세요. 당신의 홈 엔터테인먼트와 다른 요금에 대한 다양한 청구서를 만드세요 이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현금을 어떻게 투자하고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만 명확히 해야 할 것입니다.그 부실은 향후 10년 동안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나타날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그것은 당신이 다시 살기 시작하기 위해 10년을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파산한 지 2년 만에 사람들이 주택 담보대출을 받고 집을 사는 것을 도왔고, 경쟁적인 이율로 집을 사는 것을 도왔다. 핵심은 새로 시작하고 개별 재무 관리를 책임지는 것입니다.현금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당신이 무언가를 하기 위한 개념을 개발한다고 진술하라 당신은 그것이 결코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믿는가? 끝까지 해내기가 두려우신가요? 현금 손실이 두려우신가요, 아니면 모든 달러가 투자된 것으로 보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