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그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좋은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할인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는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하고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특정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다가가는 것으로 알려지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고르는가, 아니면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고르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빛과 바삭바삭한 것을 리치와 크림을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더 심도 있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큰 성과를 약속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여러 가지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될 수도 있다고 기대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분명히 있지만,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해야 할 이유가 있다.

이 때문에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이다.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만약 당신이 성공적으로 할 수 있다면 이러한 질문에 모두 답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http://channelcan.com 전략은 매우 쉽게 제자리를 찾을 수 있다.

전략은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 단계를 특정 순서로 따라야 한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사람이 있기 때문에 같은 것을 사거나 사거나 산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고객을 도울 수 없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습니다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결국 예상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다.

이것은 보통 중요한 점을 놓칠 때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팁을 따라야 하는 이유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당신이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 있는 이 곳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목록을 만드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사람들을 보내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대부분의 중소기업에 대해 방문자를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 혼자인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넣을 수 없는 규칙을 결정하는 곳.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이런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에 즉시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정말로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고 그들의 전술로부터 배우는지를 관찰할 필요가 있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당신은 그것을 배울 수 있다.

자신의 사업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얻다

우리는 몇몇 최고의 사회에 대해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