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수익으로 가는 길을 바꾸지 않는다.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시스템하고, 그 시기가 적절할 때 현금으로 인출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로 삼을 수 있는 기술이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시장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15 사업을 통합할 때 당신은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함께 하고, 개인 자금을 투자할 필요 없이 이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획득한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업계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사람을 이용해 팀을 구성해 보라. 수동적인 투자자로 출발해서 이 방법을 사용하여 밧줄을 배울 수 있다.

한 발짝만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재산에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때가 되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이 부동산 중개업자가 되는 열쇠고 국내 전문가들은 당신이 어떤 시장에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이상적인 원천 세부사항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이 달성한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는 꽤 안정된 가게를 방문한다.

나는 내가 어느 정도의 하락세를 알아차리고 있었지만 많지는 않다고 말해야 할 것이다. 주택 구매자 신용은 마침내 끝났고 우리는 약간 더 하락할 것이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러니 확실히 당신이 잘 팔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이런 비현실적인 방법들이 주변에 있다는 것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축구팀의 네트워킹 행사에 갈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찾아라. 창조적인 시장 인수에 대해 아무것도 읽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직 올바른 상황에 처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배우게 된다면 독서와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하면, 사람은 분명히 발견을 조정할 것이다.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받는가? 만약 그 답이 그렇지 않고,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당신의 새 부동산 내부의 보류 시간이 당신이 열망하는 것에 크게 다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소지품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당신의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조직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투자자를 경제적 악몽으로 만들 수 있다.

일주일 동안 정보 기업을 투자하면 수많은 부자가 될 수 있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일주일 내내 또는 끔찍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돈을 벌고 있는 것이 현명해 보인다. 당신은 사실상 세금 공제 혜택을 살 필요가 없다. 산업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가장 위대한 개인, 사업, 시장 세금이 될 것이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지속적인 성공의 공정으로 당신을 이동시킬 것이다. 목표는 당신에게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그러나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정확히 가르쳐지는 일은 아니지만)

재산의 재산 금액과 재산의 연간 급여를 비교하는 것에서 오는 GRM 또는 총 임대료 곱셈기 연간 총 임대료가 12,000달러이고 재산 비용이 12만 달러인 경우 일반적으로 10달러는 훌륭한 척도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필요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필요 투자는 당신이 하역하기를 원할 때 항상 어떤 부동산에 대해서도 구매자를 가질 것이 의왕역스마트시티 확실한 사람이다. 이것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이것이 적합하지 않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 센터와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개인을 위해 그것을 하기 때문에 당신의 부분을 다루는 적극적인 관리는 없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팔고 싶을 때 주식을 사고 보유할 뿐 아니라, 몇 초 안에 주식을 팔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