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그들이 당신을 마케팅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과 관련하여 정보를 얻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그들은 그들이 마케팅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사람.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이유는 당신이 내부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고 그들이 최종적인 것을 받을 경우를 대비해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기본 4가지 항목)이 필요한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공간과 페이스북을 만드는 데 당신의 노력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진전 속에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요구를 거의 항상 당신의 네트워크에 더 많이 공급하는 것을 그들에게 주어라. 오늘, 당신이 게시하는 현대적이고 규칙적인 시간, 더 빨리 그것을 만드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더 빨리 만드는 것이다. 그것을 키우는 데 드는 돈의 시간 또는 그것을 키우는 데 드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지불하는 시간

분석법을 사용하십시오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실제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사회 사이트를 더 많이 방문하는가? 사람들이 언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당신의 결과로부터 모든 것을 알아내라. 당신의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우리는 그것들을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이용해야 한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는 새 차를 사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눈에 확실히 띄는 적절한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하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와 새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고, 또한 그 차는 한국에서 구할 수 있는 것을 치료하는 것이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 차를 사려는 당신의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두 명의 다른 관심 있는 사람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그것을 추가로 사기 전에 살 수 있다.

희소성의 원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스템에서 좋은 동맹이다.

이것은 위의 팁 1에서 계획하는 것의 일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일 수 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30분, 2번씩 접속하여 그 하위에 충실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두 번째 종류가 될 것이다.

SNS 마케팅 웹 2 기능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를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여러 대인 관계 네트워킹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가 있습니다.이 위젯은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를 얻기 위해 추가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음식을 추가합니다.

사업이 개별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면, 이것은 완전히 꺼진 것이기 때문에, 가치 있고 다른 콘텐츠를 공급하기 위해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 사업과 개인적인 것들을 분리하라. 먼저,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집 목표가 작은 사업을 찾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오피가이드 알게 되면, 우리는 페이스북 마케팅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하고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야 한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순위에 올리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이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볼 수 있기를 원한다.

끝LinkedIn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과 함께 집합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항상 매우 좋은 움직임이다. 사실,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당신이 제공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독자가 소셜 모바일 네트워크와 공유하기 위해 조금 더 기울어진 sns 마케팅이 될 것이다.이 진정한 세계 맥락을 생각해보라.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새로운 제품을 노출하기 위해 당신은 그것을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것에 대해 생각하고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을 가져 오지 않을 것이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가까이 가지 말라고 충고할 것이다!!!

만약 직원들이 특정 웹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리도록 하지 않았다면,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를 웹 페이지 운영에 저장하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에게 그들의 직원들에 대해 신경쓰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지구와 공유하는 것은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튼튼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시험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효과가 없다는 것을 깨달은 적이 있는가? 당신이 소셜 웹사이트에 왜 당신이 그 가격에 정확히 무엇을 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하지만 요즘은 너무 뻣뻣해서 이런 종류의 작물들은 실제로 여러분이 경험이 있다면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어떤 기업이 ON point에 있지 않을 경우, 이런 종류의 것들은 여러분이 오랫동안 곁에 있을 수 있도록만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