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니체 온 라인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시장의 중요성을 인식해야 한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당신의 니체 온 라인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시장이 무엇을 위해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에 대한 당신의 긍정적인 산업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가져오지 않는지 믿어라.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더 나쁜 것을 포함한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종종 사용되는 산업 관련 뉴스를 청중들과 잘 반향을 일으키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다른 사람들에게 잘 맞는

불꽃 대회와 계속 연관되어라. 토론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회원 사이에 불꽃 싸움의 중간에 끼어들기 위해 당신의 전문가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사람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를 피하라. 심지어 개인은 당신이 중립적인 반응으로 흰 깃발을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고 유혹에 저항한다.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될 뿐만 아니라 팁을 받는 것으로 기소될 것이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모든 고객에게 제공해야 하는 서비스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어야 하며, 고객이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고객을 지원합니다

S40 인터페이스가 있는 동안, 그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의 아이디어를 얻을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정말로 그것에 대해 불평할 수 없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모든 사람들이 S40이 구식이고 노키아 고급 스마트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기 때문에 실망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사용자를 페이지로 다시 검색하려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남성과 여성은 계속해서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게시할지 보기 위해 돌아올 것이다. 산발적으로 업데이트만 하면,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개인이 이것을 기억할 때 용어를 보지 못할 것이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을 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특별한 가치가 없다고 제안한다.

다른 노트북이나 컴퓨터는 샴페인의 다음 잔을 던질 때 언급할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사실을 마케팅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마케팅 노력에 투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난다는 것을 금방 깨닫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진정으로 알아차리게 할 수 있다.

온라인 군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이 마법에 대한 무언가가 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다른 많은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대인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변경됩니다. 대인 사이트는 실제로 사용 중인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피어와 느슨한 상태가 필요합니다.TIP!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 외에 링크드인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가장 분명한 제안이다. 사실,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직접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인 Slideshare에서 개인이 엄청난 수의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것으로 예상된다. 당신은 또한 문서, PDF,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기회는 이 Slideshare와 함께 끝이 없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스트 크기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략이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로 간주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러나, 가장 큰 감독으로 사용되는 많은 기술들은 사람들이 단지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검색 페이지가 아니라 사람들을 정말로 연결시킬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연결을 만드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사람이 전화를 받고 그 사람에게 전화를 한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어떤 의도가 있는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채팅을 최소화하고, 그래서 축하해, 너는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는 것처럼,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발을 발로 차는 것, 그리고 정말로 그것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이것을 제기한다!

저렴한 가격의 웹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하고, 우리 회사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많은 소상공인들을 돕는 책임을 진다. 나의 주요 목표는 브랜드 인식을 증가시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