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성과(리더, 변환, 판매)를 달성하려면 비즈니스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에 불과하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최대 성과(리더, 전환, 판매)를 달성하려면 비즈니스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에 불과하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당신이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 있는 이 곳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목록을 만드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사람들을 보내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대부분의 중소기업에 대해 방문자를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 혼자인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넣을 수 없는 규칙을 결정하는 곳.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휴일의 사진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자신을 더 잘 알려준다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제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저비용, “자유요”를 의미합니다.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그렇습니다.그렇다면 포기하는 것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입니다.왜 이 모든 돈을 원하는 대상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는데 광고 구입에 쓰는가 하는 것입니다

광고의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매우 좋은 전략이다. 특히 클릭당 지불이나 행동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면. 그것은 또한 링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 땀도, 걱정도 없다. 트래픽이 흐르게 하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게 하라.

나는 그 반대(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Networking, Follow-up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등 다음과 같은 주제를 마케팅하는 것에 대한 답변을 게시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잘 알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분야에 대해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내야 한다.

YouTube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나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과의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려 당신의 사업에 광범위한 청중들에게 노출을 제공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에 상관없이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긍정적이게 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가지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그곳에서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그들은 단지 하루 몇 시간 동안 당신이 운영할 수 있는 모든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그리고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 그러나 사실은 이 문제는 오늘날 비즈니스 분야에서 한 사람이 오늘날 비즈니스에서 유지해야 하는 모든 업무를 수행하는 것은 도저히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갈 길이라는 사실을 직시해야 할 때일 수도 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를 마케팅하는 데 사람들과의 인성적 상호작용을 줄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팁을 주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당신은 항상 고객에게 구애하기 위해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잠재 고객들에게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2010년 여름에 제가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로 결심했을 때 저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 시간이다.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안에 어디에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고 싶지 않은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이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대상 청중들과 실제로 연결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쉽다. 당신은 멋지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앱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어떤 제품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려는 겁니까? 흥분을 불러일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으키려는 겁니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늘리려는 것인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생각해 봤는데, 웹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웹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20 애플리케이션을 강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