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드슨 테일러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자원에 비추어 문제를 추정하기 때문에 그들은 거의 시도하지 않고 항상 실패한다.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허드슨 테일러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자원에 비추어 문제를 추정하기 때문에 그들은 거의 시도하지 않고 항상 실패한다.

진정한 거인들은 모두 뛰어난 일을 한 약한 사람들이었다. MLB 베팅 시스템을 없애고 엄청난 돈을 벌기 위해 이 승리하는 스포츠 베팅 시스템의 자원을 사용해라. MLB 베팅 시스템은 농구, 야구, 축구 내기 시스템에서 97%의 승률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자원이다.

mlb 10 이 프로그램은 모든 mlb 팀의 전체 명단을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더블A와 트리플A 마이너스 팀도 이 버전에서 다양한 전통(또는 골든)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다.

원한다면, 행크 애런이나 베이브 루스를 당신의 그룹에 포함시킬 수 있다.

역사상 가장 편파적인 경기들 중, 당신이 선호하는 미성년자 그룹에 대해 골든 그룹을 통째로 겨루려고 시도하라!

필라델피아 필리스 옆 15번 앞의 부정적인 징후는 필리스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임을 나타낸다. 이것은 그들이 야구 경기에서 2점 이상 이기면 그들에게 내기가 승리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이번에 우리는 두 개의 첫 번째 위치 팀과의 경기를 볼 것이다. 팀 X와 팀 Y 모든 것이 동등하다면, 그 선은 Y -110 그룹 X +105와 같은 것일 수 있다.

알다시피, 그룹이 가까워질수록, 그 선은 100달러에 가깝다. 확산의 과제는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제기한다.

왜냐하면 거기에 선물이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이번 시즌에는 로얄즈를 포함한 비디오 게임이 있었다.그들은 야구에서 가장 나쁜 그룹이었다. 로얄즈는 -500조 이하로 경기를 하고 있었는데, 이것은 그룹이 실제로 이긴 것보다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잃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양키스 선수들도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를 올스타전 플러스, 비참한 시즌을 보내고 있는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가 현재 아메리칸리그의 3 외야수 중 한 명 토토사이트가입코드 으로 변신하기 위해 5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이 같은 충격은 확실히 느껴진다.

침대 리넨 아이템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빅리그 풋볼 키즈에 대한 당신의 유행과 헌신을 표현하는 가장 멋진 방법 중 하나이다. 키즈들은 그들이 먹고 자고 그들의 꿈의 그룹과 함께 그것들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

너무 자라나는 것은 MLB 침구 아이템을 가지고 오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

그것은 아이들을 데리고 나오게 하고 그들이 사랑하는 게임에 열정과 열풍을 불러일으킨다. 그들이 그들의 침대 방에 들어갈 때마다 그들은 그들 주변의 모든 야구의 마법을 느낄 수 있다.

런라인은 기본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의 야구 변주곡이지만, 그것은 또한 돈라인에 영향을 미친다. 스프레드가 보통 +/- 15인 이유는 야구 시청률이 일반적으로 다소 낮기 때문이다. 돈라인에서 선호되는 그룹은 여전히 선호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기기 위해 베팅해야 하는 양은 낮아질 것이다. 그것의 낮은 양은 호감 팀이 하우스 팀인지에 따라 많이 달라진다.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가운데 남아 있다.

내셔널리그 이스트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제이슨 워스와 계약한 모든 야구 워싱턴의 거대한 자유계약선수(FA)에서 샌디에이고보다 더 나을 뿐, 타율은 255에 그치고 있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로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한 8개의 홈런을 쳤다. 소니가 마침내 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너무 오래 기다렸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이 모드는 조금 더 많은 액션을 찾고 있고 그들의 타격 능력을 연습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하다.

12 텍사스 레인저스(28-25) – 디펜딩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들은 일관된 우승 트랙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고 싶어한다.

레인저스는 몇 번의 결정적인 부상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한 번의 비디오 게임 앞서고 있다.

텍사스의 공격은 실제로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으로 시간을 놓치는 것을 보았다. 레인저스는 234득점으로 야구에서 9위, 그리고 또한 257타율로 텍사스는 실제로 아드리안 벨트레가 공격의 동력원을 제공하는 것을 보았다. 11개의 홈런과 41개의 타점이 나왔다.

MLB 픽스 & 예측 : 레드 삭스의 100 승 미만은 매우 좌절감을 줄 것입니다. AL East에서 우승하지 못하면 감독관 Terry Francona가 설명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단순히 9번의 비디오 게임, 6승으로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의 3번의 도시 여행을 완주했다. 카디널스는 실제로 환상적인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264개의 타석을 기록하며 리그의 선두 공격팀이다. MVP 알버트 푸졸스가 실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 번의 타율, 타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