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처음으로 선택한 제휴 상품 홍보 방법을 잘 하고, 그렇게 돈을 벌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제안을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처음으로 선택한 제휴 상품 홍보 방법을 잘 익히고, 그렇게 돈을 벌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제안을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고, 그리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비디오 마케팅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고 있는지 감시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당신의 시야를 잃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쉽게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들이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좋은 틈새 오피 를 찾는 것이다. 당신의 틈새는 자연적으로 작아야 하지만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인터넷에는 당신이 탐험하고 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들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자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유력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직접 보았습니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에 있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실제로 어떤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제품이 당신보다 먼저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홍보를 결정하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도 필요하다.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기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 것과는 반대로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이는 모든 계열사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평균 히트 수입니다.이 요인은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기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 것과는 반대로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적어도 곧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어떻게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지를 배운다면, 당신은 잘 갈 것이다.

정말 제휴 마케팅에서 이름을 날리고 싶으세요?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사업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팁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쉽게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들이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좋은 틈새를 찾는 것이다. 당신의 틈새는 자연적으로 작아야 하지만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인터넷에는 당신이 탐험하고 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들이 있다.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머물면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사게 된다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당신이 사람들이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당신의 사이트로 당신은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바이러스 마케팅을 활용하라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 제공.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도 무료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이름을 빠르게 퍼뜨리고 전례 없는 트래픽을 발생시킬 것이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