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살아남습니다.그리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은 보통 매월 압류되는 약 1,200채의 집입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살아남았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는 보통 매달 압류되는 약 1,200채의 집이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주택 시장 중 하나에 불과하다!하지만 현재 30개마다 3배의 집이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일어난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은 대출 회사에 과거인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 또한 이 위대한 나라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이 부동산 중개업자가 되는 열쇠고 당신 근처의 전문가들은 당신이 어떤 시장을 찾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들을 배우는 가장 큰 원천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들이 내가 어느 정도 하향 추세를 알아채지 못했다고 믿었던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 주택 구매자 신용이 처음 끝난 후 우리는 조금 더 하락할지도 모른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잘 팔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노트북에서 온갖 것들을 실행하고 5주 안에 말을 걸 수 있는 기술,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투자 부동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너는 팀 선수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전반에 걸쳐 당신의 성공을 유지하고 당신의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당신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은행, 감정가와 마주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혼자 기능을 선호하거나, 당신의 의사소통 내에서 직접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옳지 않을 수 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과 마찬가지로 발송한 내용으로 분류될 수 있거나, 녹음된 메시지 신보라매 두산위브 나 압축 페이지의 일부로 사용하는 메시지*)는 비딜이 서로 실격되고 제거될 수 있도록 자격을 갖추었을 때 전망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언어와 같은 것들을 필요로 한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 일을 더 악화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는 233B 회사의 IBM에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다.

멘토가 있다면, 멘토가 당신의 과거 경험을 가장 많이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멘토는 당신이 가진 질문을 돕고, 투자 과정을 간단하게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해주고,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와 당신의 입증된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에 종사하는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도 도울 수 있다.

우리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에 대해 멘토에게 빚지고 있고, 그들이 이사한 것에 대해 내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멘토들 중 한 명이라고 말한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그들이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붙인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깨달으십시오. 모든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습니다. 압류가 당신을 끌어들이면 압류 경제에 투자하기 시작하십시오. 집주인으로 간주하고 싶다면 주 소유자가 부동산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집중하도록하십시오. 또는 대상 부동산 인수에 관한? 물론, 그것의 완벽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반대로 기울어지고, 눈금리가 최저가에 있는 한 판매 기한 조항을 행사하지 않을 수도 있다(그 판매자들은 보통 가장 낮은 금리를 경험하지 못한 상태에서 부동산 공매도를 하고 있다, 훌륭하다?)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대출자들이 결국 65%가 알도록 하는 것과는 다른 운동을 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가?

훌륭한 팀을 만드는 것은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개인만과 사기꾼만이 모든 것을 할 수 있거나, 왜 일만 하는 부동산 투자의 모든 면에서 전문가가 되지 않는가 하는 것은 당신이 환상과 마주칠 더 좌절되고 꽤 많은 부동산 투자를 하게 될 경험들 중 하나가 된다. 왜냐하면 너무 많은 것을 버리고 저글링하기 때문이다. 누군가가 알고 있을 때 모든 사람에게 윈윈 공간을 제공하도록 하라.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은 그들이 돈을 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리스트에 매우 높은 우선순위로 올릴 것이다. 누구든지 당신이 진짜 조건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증명해야 한다.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당신이 전문적인 지역 날씨에서 전문가라는 것이다. 위험이 진정한 부동산 기회주의자가 되는 것의 주요 부분인 그런 식으로 행동할 때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음, 통합은 타에게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