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십시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셋째, 네트워크가 상당한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전에, 네트워크가 상당한 규모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총 몇 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를 추적하는 것은 멋지지만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즉, 상황을 일으키는 힘)은 당신의 네트워크 소셜 네트워크의 구성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이것은 구전 마케팅 단어의 한 종류입니다.구전은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웹스타일 사업의 성장을 위해 소셜 네트워크 책임자로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것 외에도, 우리 회사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획득하는 많은 소규모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것 외에도, 나의 중요한 목표는 우리의 잠재적인 고객과 고객들과 대화하는 것과 함께 회사의 브랜드 이름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sns 마케팅처럼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로 인해, 몇 가지 기본적인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경험적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기업은 경험이 많을수록,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많이 알수록,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또한 비교적 새로운 것이다. 그래서 단지 소수의 경험 있는 소셜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있다.

그것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그것에 대해 스스로 알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분명히 훌륭한 마케팅 업무를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처음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상식적으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해야 한다!개인은 유익한 세부사항을 찾고 있다.

그들은 흥미로운 현실을 원한다.

개인들은 매료되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기존 마케팅을 하려면 개인에게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은 기본 4개 제품만 제공한다.

또한 링크가 특히 길고 이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논평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안정적인 흐름을 가능하게 하는 트위터 캐릭터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짧은 URL을 만들 수 있으며, 이 중 상당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구글 분석 및 기타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도 가능하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해 당신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당신이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보장하라. 반면에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매력적이고, 당신이 자신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것을 적절하게 철자를 쓰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매일 나는 약 30분 동안 각 세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의 활동 내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완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 컴퓨터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과 비교한다.

그리고 그것은 별로 좋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단지 훌륭해 보이지 않는다!

SNS 마케팅 노키아 C3에 연락하는 것은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고 통화의 질에 의해 잘 지원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키아 C3의 주요 결함은 3G의 부재다. Wi-Fi 커버리지가 쉽게 제공되지 않을 때, 다운로드 및 검색을 위한 악화되는 GPRS/EDGE 속도에 화가 난다. 또한,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마이크로SD 카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정보가 PC로 자주 이동되는 것을 고려하여 이미지 및 비디오를 유지하기에 충분합니다.

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몇 백 명의 페이스 북 팬, 링크드인의 연락처, 트위터의 팔로워들은 멋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