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지만, 여러분은 휘발유 신용 카드가 무엇인지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합니다.휘발유 할인 이외의 다른 종류의 장점과 그에 대한 단점에 대해서 말이죠

Categories: 금융 - 신용카드

비록 이것이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지만, 여러분은 휘발유 신용카드가 무엇인지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배워야 한다.

그리고 휘발유 할인 이외의 장점의 종류, 그리고 그들에게 불리한 점들 모두가 신용카드 회사들이 그들 자신의 규정만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장 잘 성공한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은 일종의 생각이다.

사람들은 항상 잔액 없이 카드를 닫는다. 나는 왜 그렇게 하는 것이 당신의 신용 프로필을 줄이 카드현금화 는 방식으로 해치는지 이해할 수 없다. 그러면 당신은 신용 비율에 대한 빚을 지게 된다. 0 잔액 계좌를 열어라. 다른 것은 없다. 만약 다른 일이 생기면, 당신은 그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당신이 가솔린의 장점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발견하고 시스템에서 한 달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 생각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1%-5%의 환불금을 누릴 수 있다면, 당신은 각 달력의 한 달에 얼마를 절약할 것인가? 개인에 관한 한, 그것은 가스 탱크 전체의 가치가 있는 저축일 수 있다.

당신의 가족이 저축을 운전하는 몇몇 사람들을 위해.

신용 접근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시겠죠. 특히 비상시에는 모든 기간에 걸쳐 신용을 개발하는 것도 배고프면 유용할 수 있고, 당신이 사야 할 것을 보고, 단지 정확한 것을 지불하는 사람이라면 유용할 수 있다.

신용카드는 이것들의 대부분을 할 수 있고, 주로 초대에 의해서만 올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할 수 있다.

비록 카드를 갖는 것은 항상 신용을 가지려고 할 때 유익하지만, 정기적으로 의존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 카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사기로 결정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크레딧의 다른 공급도 사용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다른 메시지를 받아야 한다.

온라인에서 요금 카드를 얻는 것이 가장 편리한 접근방식이다. 당신이 즐겨야 할 것은 (즉, 비자 또는 마스터카드)에서 플라스틱 돈을 받고 싶은 연하장 제공자의 웹사이트에 로그온하는 것이다. 그들은 보통 어떤 발행 회사가 나타나는지 선택한 후, 특별한 회사 웹사이트를 구입하고, 모든 사람들과 함께 선불 요금 카드의 일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발행자 목록을 세련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순서대로 집에 배달될 수 있도록 기다리는 것이 좋다. 온라인 신청 외에 다른 옵션이 있는가?

이것은 당신의 회사에 강요당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한 가지 권고나 조언일 뿐이다. 금융 관리 전문가들은 신용카드와 연결된 최적의 연결이 어떻게 제거되어야 하는지를 추천한다.

3 어떻게 이것이냐?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잘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많은 카드들이 지체 없이 당신을 빚에 빠뜨리게 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그럼, 어떻게 카드를 닫을 수 있죠? 성취해야 할 것은 보상이나 이전이다. 그리고 당신이 은행을 폐쇄하고 싶다는 것을 나타내는 서면 서한 내에서 보내라. 파일에 서한의 사본을 보관하라. 이것은 대출자가 향후에 완전한 그림을 찾을 경우 계좌를 폐쇄한 날짜를 설정할 것이다. 다른 카드도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를 제공한다.

잔액 이체에 대한 0의 이자에서 결과까지 아마도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획득하라. 환상적인 상품으로 눈이 멀었다. 제안이 항상 사실일 때, 그것은 아마도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전에, 의심할 여지 없이 그 안에 있는 세부사항을 매우 잘 읽었고 플라스틱 카드와 함께 오는 수수료를 알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부실한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빚을 갚지 않고 일단 그것이 수집품으로 여행하게 되면, 그것은 어디에 거주하느냐에 따라 3년에서 여러 해(제한의 상태)의 신용 보고서에 남을 것이다. 평균은 몇 년 정도일 때 채권자는 개인에 대한 소송을 제기할 수 없다. 그들은 여전히 부채를 회수하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단지 당신을 고소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가장 좋은 것을 건설한다.

DA는 지불 평원이 예산 범위 내에 있으며, 올바른 선불 카드로 신용을 재건하는 것과 동시에 이를 상환할 것이다.

웹을 통한 지불 쇼핑의 안전한 모드는 은행 서비스에 부착되기 때문에 명확한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위험할 수 있다.

반대로, 선불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은행 정보를 공개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더 안전하다.

신용카드를 많이 갖는 것은 나쁜 일이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는 것은 아니지만, 신용 이력이 넓은 것은 필수적이다. 그래서 당신은 5개 이상의 신용카드를 가진 개인이 절단하기 시작하는 요소들을 가지고 싶어할 것이다.

신용카드를 많이 가질수록, 개인이 따라갈 수 있는 지불일자와 지불금액이 많아진다. 보통 한두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항상 규칙적으로 많은 지불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러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카드, 그들의 잔액, 만기일, 그리고 한 장에 대한 최소한의 월 지불 목록을 개발함으로써 모든 것을 계속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