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엇이 더 충격적인지 잘 모르겠다. 그 숫자들 중 몇 개가 얼마나 높은지, 아니면 자이언츠가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하지만 보시다시피, 여러분의 강국 팀들 조차도 3회에 한 번 이상 2회 정도만 이기게 됩니다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무엇이 더 충격적인지 모르겠다 – 그 숫자들 중 몇 개가 얼마나 높은지, 아니면 자이언츠가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하지만 보시다시피, 여러분의 강국 팀들 조차도 3회에 한 번 이상 2회 정도만 이기게 됩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3번의 도시 도로 여행을 막 끝냈다. 카디널스는 6승으로 위대한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264점을 기록하며 285점을 기록하며 MVP 알버트 푸졸스가 통산 처음으로 270점 이하로 고전하고 있는 3번의 타율을 기록했다. 이번 시즌 후반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NL을 이끌며 타율을 기록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얻었다.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베팅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당신은 이전의 게임 공연이나 현재의 통계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좋아하는 팀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숙제와 통계 비교를 해야 한다.

이것은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베팅 시스템스 당신은 이것을 스스로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물론, 당신은 무료 스포츠 픽 웹사이트를 당연하게 여겨서는 안 된다. 블로그와 기사에서 발견되는 많은 정보는 모두 무료여서 당신은 자신의 지식을 향상시키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여기서 당신의 목표는 당신만의 무료 스포츠 픽을 만들기 위해 좋은 베팅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다.

올해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두 팀이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프리 픽스 시즌 첫 회의를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하고 있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차지하기 때문이다.

이 부분을 포함한 다음 몇 개의 장소는 당신이 보는 스포츠북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당신이 그렇게 먼 미래를 볼 때 mlb 예측은 더 어려워질 것이다. 그래서 나는 지난 시즌 말에 내가 사용한 스포츠북에 대한 대다수의 공감대가 될 것 같기 때문에 메츠를 2위에 올려놓고 있다.

하지만 나는 올해 같은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그들은 투구 에이스 조한 산타나를 추가했고 그는 만들 것이다. 큰 차이 그는 그 경기에서 최고의 투수고 그는 그들을 1년 동안 그리고 포스트 시즌 머니 라인에 +400에서 +638로 도와야 한다.

몇몇 팀들은 공식적인 MLB 유니폼과는 별개일 수 있는 특별한 모자를 가지고 있다.

월드 시리즈 우승 후, 선수들은 그들이 월드 시리즈에서 이겼다는 것을 보여주는 특별한 모자를 쓸 수 있다.

표준 팀 로고 외에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도와야 하는 특별한 모자들이 있다.

다시 우리 사회에 특별한 색깔이나 디자인이 있을 수 있다.

물론 지금은 모자가 있는 MLB만이 아니다. 거의 모든 스포츠가 모자를 가지고 있다.

팀을 꾸려나가다

런라인 트리거를 당기기 전에 두 번 생각하게 하는 또 다른 통계는 총 팀 득점이다. 가장 많은 팀을 가장 빈혈에 비교하면, 스코어보드에 경기당 2점만 올려 놓는 차이가 있다(NY 570, Sea 373). 즉, 그 사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꽤 가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모두 내가 런라인의 반대편에서 경기하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 런라인 트리거를 당기기 전에 두 번 생각하게 하는 또 다른 통계는 총 팀 득점이다. 가장 많은 팀을 가장 빈혈에 비교하면, 스코어보드에 경기당 2점만 올려 놓는 차이가 있다(NY 570, Sea 373). 즉, 그 사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평균적으로 서로 가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모두 내가 런라인의 반대편에서 경기하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

좋은 소식이 있다면, 레드삭스는 정말로 레이스만큼 심하게 고군분투하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뉴욕 양키스를 완전히 폐쇄했다는 사실을 사랑해야 한다.

특히 당신이 조시 베켓으로부터 야구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에 대항하여 8이닝을 완봉승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베팅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당신은 이전의 게임 공연이나 현재의 통계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좋아하는 팀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숙제와 통계 비교를 해야 한다.

이것은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번에는 1등 팀인 팀 X와 팀 Y와의 경기를 볼 것이다. 모든 해외 스포츠 중계 것이 평등할 수 있고, 라인은 Y팀 -110 팀 X +105와 같은 것일 수 있다.

알다시피, 팀이 가까워질수록, 라인은 100달러에 가깝다. 확산의 일은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제기하는 여론을 나누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