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효과적이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주 많지만, 효과적인 것은 좋은 기회를 준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 전문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만약 어떤 사람이 사업체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혹은 많은 고객들에게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부동산 투자기회 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고 그 지역에 걸쳐 훨씬 더 다양해졌다. 그들은 오랜 기간 동안 투자가들과 기관들과 개인들은 꾸준한 성과를 내며 투자자들에게 성장을 제공했고 평균 배당소득과 비교했다. 그들의 주식은 매일 아침 주식 산업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두 개의 큰 이름을 팔았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Belief in 그리고 거기에 있다.

아주 새로운 것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이 모든 사람들은 여러분의 사업의 열쇠인 다른 커플들을 발견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개의 목록일 뿐이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중력을 사용함으로써 도달하는 동안일 것이다. 대부분의 환자들은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살 수 있는 재산이나 집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을 만들어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그 후에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에 첫 번째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의 발을 젖히고 그것에 수반되는 두려움과 불안감을 멈추게 하는 멋진 방법이 될 것이다.

슈퍼맨에게 매우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모든 수리를 위해 모든 체중을 다 할 수 있다.

그것 외에 몇 가지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것을 프로들에게 맡겨라. 당신은 당신의 발이 젖기 전에 타버리고 싶지 않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휴가용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 재료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 액션을 결합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컬렉션에 전화를 걸도록 강요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어려운 수입을 낭비할 수 있다면, 이것이 마케팅과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돈

내 계약자에게 내가 탐험을 한 그 나름의 시간뿐만 아니라, 내 탐험을 한 나름의 시간까지 살펴보라고 했다. 니스는,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나의 계약자는 나에게 좋은 추정치인 9만 달러를 돌려준다.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요소들을 산다: 혼자 쇼핑을 덜 하는 것. 만약 당신이 혼자 쇼핑을 하고 싶은 충동적인 물건을 찾는다 사무실이사 면, 당신이 나에게 어떤 것을 생각하는 것이 나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재정적으로 비용을 부담하지 않게 되는 것? 3 친구들에게 무엇을 하는지 말해줘, 그것이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도록.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모든 시장에 대한 모든 것이 아닌 경우 압류가 귀하를 불러온다면 압류 시장 내에 투자를 시작하십시오. 집주인으로 묘사되고 싶다면 주 관리인을 체크하여 부동산 마케팅 집중을 집중하십시오.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시장에 대해 화를 내고, 다음 5가지 신화가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지 못하게 하라.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넘어 그 이유를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충고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내가 이 물건을 안팎에서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 것처럼 노트 닫는 스웨터를 입수해야 했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지속적인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자동차는 당신이 짐을 내릴 필요가 있을 때 항상 당신의 부동산에 사용할 구매자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장기 상인들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모든 남녀가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나의 기사 쓰기 경험에서, 나는 어떤 짧은 기사를 쓰기조차 두렵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을 하기 위해 온다. 당신의 기사에서 상품은 무언가를 할 필요가 없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를 정말 싫어할 것이다.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그렇지 않으면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을 아무데도 갈 수 없다.

몇몇은 작은 재정적인 약속을 하고 그것이 어떻게 엄청난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몇 달 또는 몇 년 후에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들에게 올바른 선택을 하라. 실제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