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제대로 된 술을 끊을 필요가 있다.

Categories: 건강 - 암

만약 당신이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제대로 된 술을 끊을 필요가 있다.

당신은 알코올 소비가 암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우리 모두는 거의 하지 않는다. 외과의사들은 술에 대해 경고하고 있는 곳이 어디인가? 술을 마시면 암을 유발할 수 있다

림프절은 필터로 작용하여 림프 물질 내부의 세균을 공격하고 파괴하는 면역세포를 포함하고 있다.

림프절은 림프 네트워크에 의해 픽업된 유체와 파편을 여과한다.

예를 들어, 모든 머리, 두피, 얼굴이 노드를 통해 흘러내린다. 그들의 목 주위를 천천히 흐르면서 유체는 체내로 되돌아간다. 여과된 유체는 혈류 속으로 버려진다.

43 바보 같은 그들의 제정신으로 치료 후에 집에 혼자 머물면서 잠자는 숙소와 옷장 두 개를 칠하는 것을 체크아웃하는 사람? 4번의 치료 후에 나는 분명히 내 인생에서 가장 나쁜 3일 동안 제정신이 아니었다!아이러니하게도, 로빈 알 푸른 벽을 보완할 수 있는 침구를 찾는 행운이 전혀 없다는 것을 나는 정확히 12개월 후에 모든 것을 다시 칠했다. 침구나 재료를 먼저 찾아서 벽을 칠하고, 내가 머리를 잃었다고 말했다. 롤!

음식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자. 통곡물, 야채, 과일과 함께 더 많은 것을 포함하라.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과 백설탕을 줄여라. 운동에 관한 한, 아침 산책은 하기에 완벽하다.

28 역설적인 일, 직장에서 계단을 오르는 일, 12궁도의 상징의 중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대화를 듣고, 즉시 내 표시를 요청받는 일, 내 얼굴에 밝은 미소가 도배되어, 아이러니하게도, 나는 암이다. 아이러니한 작은 조각이 몇 시간 동안 나를 웃게 만들었다.

암에 걸리기 어려운 사람은 확실히 사실이다. 이런 종류의 질병은 유전학과 관련이 있다.

그것은 가족에 속하는 어떤 구성원에 의해 유전된다. 암세포는 더 나아가 암에 걸리기로 결정된 환자의 DNA를 침투시키기 때문이다. 암세포는 암에 걸리거나 암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다.

어린 시절의 햇볕에 타는 것을 피하라 – 대부분의 경우, 어린 시절을 보내는 동안 화상을 입으면 성장함에 따라 피부암에 걸릴 위험이 증가할 수 있다.

그 결과 햇빛 속에서 어린이들의 사기를 감시하여 노출을 줄일 필요가 있다.

그것은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이 얼마나 해로울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떤 암의 위험인지를 살펴볼 수 있다.

연구자들은 수많은 동물성 지방이 남성들의 오른쪽 검지 손가락 길이의 가능성을 크게 증가시키는 방법을 발견했다. 마찬가지로, 보통 체중과 비만이상은 폐경 동안 자궁내막(자궁) 암의 가능성이 더 높은 여성들을 지방과 함께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이 대장암과 다른 질병의 위험을 도울 수 있다는 강력한 증거를 제시해야 한다.

신이 나를 시험하고 있다.

나는 동료가 암 투병에 굴복하고 당신의 애인을 소비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믿을 수 없다는 말을 했다. 나는 그것이 나라고 말했다. 나는 내 버킷 버라이어티에서 모든 것을 건너고 있었다. 2009년 이후, 나는 다른 남자를 위해 더 오래 생각했다. 나는 당신이 암 기계를 특징으로 한다는 것을 사람들이 알지 못한다.

나는 내가 HIS 데모를 통과했으면 좋겠다.

자연적인 전체, 날것과 영양소로 근육을 둘러싸는 것은 모든 종류의 암에 놀라운 효과를 가져왔다. 여러분 안에 방어 체계를 만드는 것은 거의 부자연스럽다.

43 어리석음 그들의 제정신으로 치료 후에 집에 혼자 머물면서 잠자는 방과 옷장 두 개를 그리려고 하는 사람? 4번의 치료 후에 나는 분명히 내 인생 스타일 중 가장 나쁜 3일 동 병원동행 안 네 생각을 제대로 하지 못했어!아이러니하게도, 로빈 에그 블루 벽에 맞는 침구를 찾는 행운이 전혀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나는 정확히 12개월 후에 모든 것을 다시 칠했다. 침구나 재료를 먼저 찾아라. 그리고 나서 네 벽을 칠하라. 나는 정신을 잃었다고 진술했다!롤!

피부에 암이 영향을 미치는 피부암은 세 가지 주요 유형으로, 첫 번째 유형은 피부의 기저세포암 또는 BCC이며, 두 번째 유형은 피부색 표피층에 영향을 미치는 편평세포암 또는 SCC이며, 세 번째 유형은 표피 표면 중 하부에서 얻어진 멜라닌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멜라닌종이다.

암에 걸린 다른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어라. 암에 걸린 적이 없는 친구들과 가족들이 그 결과로 진정으로 가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많은 지원 단체들이 있다.

개인 암이나 암에서 살아남았다. 또한 사람들이 솔직하게 말하는 온라인 게시판과 포럼도 있다.

애리조나 주 스코츠데일에 있는 메이요 클리닉은 세계에서 두 명의 유명한 의사만이 생산하는 새로운 수술인 Throat 암에 대한 Trans Oral Micro Laser Surgery를 결정하기 위해 Mayo Clinic에 있다.

그들 중 한 명만이 Mayo Clinic에 있다.

담배도 피우지 않았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는가? 여기 의사 조셉 리치가 버지니아 파이퍼 암 연구소에서 일하는 걸로는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