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직업이 무엇이든 간에, 여러분이 하지 않고 삼킬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목공 도구들이 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목공

첫 번째 직업이 무엇이건 간에, 당신이 시작되었을 때 없이 삼가는 몇 가지 기본적인 목공 도구가 있다.

당신은 최신의 가장 위대한 도구가 필요하지 않다. 새집을 짓기 위해 2천 달러 상당의 전기 도구를 사들이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다. 여기 당신이 꿈꿀 수 있는 어떤 일에도 필요한 몇 가지 도구가 있다.

나무를 자르고 모양을 만드는 즉시 프로젝트를 조립해야 할 것이다. 이 목적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도구들이 있고, 그 목록에는 스크류드라이버, 망치, 드릴과 같은 가장 친숙한 홈 도구들이 포함되어 있다.

주중에 주식을 개발해서 주말에 제공하는 벼룩시장이나 박람회에 가져가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제대로 된 일을 한다면 집을 떠나지 않고도 몇 주 또는 몇 달 안에 당신의 일에 대한 주문을 만들 수 있는 명성을 쌓을 수 있다.

매뉴얼을 고수할 수도 있지만, 다이어그램이나 지침을 정확하게 따르는지 확신할 수 없을 수도 있다.

목공 비디오를 보는 것이 어쨌든 훨씬 더 재미있다.

초보 비디오에서 혁신적인 비디오로 점점 더 많은 목공 비디오를 수집할 수 있다!

아무리 목공 전략을 잘 써도 가끔 업데이트가 있다.

이런 이유로 일을 시작하기 전에 변경 사항이 추가되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전략 제작자에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영역 – 당신이 소유한 차고나 상점 공간에서 일하기에 적합한 운이 좋다면, 당신의 비용은 훨씬 더 낮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나처럼 공간을 임대해야 한다면, 당신의 월 비용은 추가 임대, 전기, 전화, 쓰레기 수거, 보안 등으로 구성될 것이다. 모든 것이 합산될 것이고, 당신은 단지 그 비용과 분명히 당신의 개별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매달 최소의 일을 생산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은 스스로 많은 목공 지그를 개발할 수 있다.

그것은 목공예의 즐거움의 일부분이다!당신은 당신의 가게를 둘러보고 당신의 특정한 일에 어떤 지그를 필요로 하는지 선택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지그를 가지고 있다면 더 쉽고 더 빨리 끝날지도 모르는 가게 직업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른다. 리스트를 만들어라. 당신이 목공일 때 당신이 발견하는 모든 다른 상황에 대해 믿어라. 그리고 나는 당신이 오히려 큰 목공 지그 리스트를 만들 수 있다고 장담한다.

좋은 개념을 찾기 위해 나무 잡지나 인터넷을 찾아보라. 그 검색은 또한 당신이 어떤 상황에서 큰 지그가 확실히 도움을 주었을지에 대한 당신의 기억을 되살릴 것이다. 나는 이 일을 하는 것을 바로 기억하고 나는 며칠을 보냈다. 그것은 정말 굉장했다!

목공예를 시작으로 목공예를 시작하려면 목공예를 위해 목공예를 선택해야 한다.

일단 공예와 목공예를 가지면 첫 목공예를 시작할 수 있다.

그 공예를 발견하기 위한 하나의 접근법은 결과에 만족할 때까지 똑같은 원목침대프레임 일을 반복하는 것이다. 이것은 더 작은 규모의 프로젝트에 가장 잘 작동한다.

더 큰 작업에, 또는 더 큰 작업에 완벽주의자가 아니라면, 한 가지 목공예 작업을 하고 그 후에 다음 작업으로 진행한다.

또한, 목재, 하드웨어, 마감 제품, 접착제 등의 명백한 비용으로 시작해야 한다는 제안은 포인터에 대한 영수증을 사용하여 기타 제품으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제품의 비용을 대표할 수 있도록 한다.

그러한 비용은 바니시, 사포, 공급 정리 비용일 수 있으며, 더 많은 비용은 제품을 구입하는 곳에서 볼륨 할인율을 요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목공 4가구 웹사이트는 가장 훌륭한 품질의 목공 계획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목공 전략은 모든 수준의 목공들에게 매우 간단하게 따르는 단계별 유형 방향이다. 목공들은 누구나 끝낼 수 있는 가장 높은 품질의 목공 계획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목공으로부터 어떤 전략에도 누락된 도표나 지침이 없을 것이다.4가구 모든 도표와 계획은 잘 쓰여지고 이해하기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의 능력과 기술에 대해 진실해야 한다.

너무 어려운 직업을 선택하려는 유혹을 피하라. 초보자 직업 목공이라는 모든 생각은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는 것이다. 표준 능력을 완성했을 때 새로운 것을 배울 시간이 있다.

목공예에서는 톱을 선택하고 각 도구에 따라 기능이 약간 달라진다. 어떤 집 고정 작업이든 칼날의 반대편에 이빨이 있는 트림 톱은 일반적으로 수리하기에 완벽한 톱으로 활용된다.

드릴링 공구를 사용하는 유지의 주요 유형은 회전 부품에 기름을 바르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것이다. 게다가, 날카로운 비트는 작업의 질과 용이성에 필요하다. 다른 에지된 공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구 관리의 그 요소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을 때까지 그것들을 연마하도록 전문가에게 가져와야 할 것이다.

이것은 서비스를 넓히고 주문을 받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