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급여의 일부를 고용주가 저축 계좌에 완벽하게 넣는 것은 아직 당신의 재정 견적을 늘리지 않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개인 금융의 훌륭한 팁에 속한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당신의 급여의 일부를 고용주가 저축 계좌에 완벽하게 넣는 것은 당신의 재정 견적을 늘리지 않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개인 금융의 훌륭한 팁에 속한다.

적절한 사람들이 당신의 급여에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덜 쓸 것이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다음 저축 계좌를 구속하는 것을 자신감 있게 할 뿐이고 당신은 그것을 사실상 빠르게 성장시킬 것이다.

대출 계약서 전체를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며, 특히 상환 일정을 잘 이해하고, 이 빠른 대출을 실제로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이 훌륭할 수 있으며, 급여 수표가 대출을 받아들일 수 있는 여유가 없다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집 에너지가 매우 효과적인가요? – 겨울철에 플라스틱 열장벽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히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낮출 수 있으며, 제발, 문을 닫아 두어라. 부모님이 내가 열을 내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그들은 개인 재정의 기본이 당신의 집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 다른 방법을 찾는다고 믿는 일반적인 감각을 이해한 것 같다. 당신은 좋은 환경 발자국을 덜 남기는 것뿐만 아니라 수력 발전에 많은 돈을 절약할 것이다.

즉, 표준 옵션으로 물리적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수행하지 않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다.

만약 당신의 약관, 온라인 검색, 신뢰할 수 있는 비영리 단체의 위치를 찾고 싶다면, 지금, 이것은 위치만큼 동쪽이 아니다. 온라인에서 하나를 고르는 회사들에 수백만 명이 있다.

그래서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이 적합한지 이해하는 것이다.

당신의 순자산: 이 순자산의 간단한 정의는 당신의 자산(자산)에서 부채를 뺀 것이다.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금전적 나침반으로 생각해라. 비용을 위해 인터넷에서 접근할 수 있는 많은 무료 순자산 계산기들 우리는 또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비용이 들지 않는 금융 계산기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의 순자산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적절한 금융 방법을 전제로 할 수 있다.

신용 점수는 빠르게 바뀔 수 있다.

어느 날은 모든 것이 잘 되어가는 위치에 있고 내일은 소비자 신용이 끔찍할 수도 있다.

매년 당신의 점수는 개인 금융 기본 팁이다. 이것은 당신이 신용 기관이나 당신이 명심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어떤 실수도 바로잡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12개월에 한 번 신용 점수 등급을 확인하거나 정기적으로 점수에 해를 끼치게 될 것이다. 1년이 가장 좋은 선택이라면, 어떤 오류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다. 미지급 청구서나 연체료처럼 제때에 지불되었거나 찾을 수 있는 일자리 목표가 있을 수 있다.

만약 채무 수집가와 접촉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의 빚을 갚을 의지를 표현하라. 당신의 빚은 아마도 적은 액수의 돈으로 구입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것들 중 작은 부분만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다고 해도, 그들은 여전히 이익을 낼 것이다. 이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에 대해 당신이 빚진 것을 없애라.

2) 1주일 동안의 소비량, 소비지출을 조사하는 방법, 하루 종일 필요한 커피의 양을 줄이는 것이 유익한 예다. 또는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면, 가까운 곳에 무료 공간을 찾아라. 더 나은 것은, 자전거를 꺼내서 일하기 위해 자전거를 타고 자전거를 타고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어떻게 건강해질 수 있는가? 아직도 대출자에게 돈을 보관하고 있나요? 아니, 나는 단지 도서관 카드를 받는 것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다. 잘못된 책에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돈을 낭비하는 것만큼 나쁠 것이다. 당신이 활동에 맞는 책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행동은 거의 없을 것이다.

부채는 비공개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다.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기 위해 부채가 없어지기 위해서는 부채가 없어지기 위해 필요한 노력 때문에 소득이 저축으로 갈 수 있다.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상환함으로써 큰 돈을 갚기 시작하지 마라. 그 카드가 지불된 후, 다른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에 현금을 적용하기 시작하라. 증액이나 세금 신고를 받으면 집을 쓰는 대신 이 돈을 부채에 적용하라. 눈덩이 효과는 부채를 빨리 보상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은 단 한 번의 수입으로도 할 수 있다!빚을 갚는 것은 보람 있고 동기부여가 된다!

자신의 재정을 통제하기에는 결코 늦지 않다. 당신은 여전히 투자를 이용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결코 실행하지 않을 때보다 소비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당신이 시작할수록, 더 좋은 것은, 그러나 출발하기에는 결코 늦지 않다.

그래서 개인 금융 구글 블로그에 돈을 투자하면, 그들은 학생들이 열심히 벌어들인 현금을 절약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을 돕는 것 이상의 것을 돕는다. 그들은 학생들이 그 것과 관련된 좋은 원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