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 장소를 고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Categories: 사회 - 결혼

당신은 결코 장소를 고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해변은 공공장소가 될 수 있다.

따라서 탄수화물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행사를 시작한다.

저예산 결혼식은 보통 특별하고 사적인 맛 좋은 작은 결혼식이기 때문에 계획하기 쉽다. 여기 당신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다.

언급했듯이, 당신의 특정한 몸매에 가장 이상적이고 유행하는 옷으로 선택하라. 올바른 목표는 그의 아버지 코트에 삼켜진 어린 소년이 아니라 덤불 속의 늠름한 데보네르를 닮는 것이다.

장소와 날짜를 정한 직후에 판매업자로부터 헌신을 얻으려면 완벽한 제빵사, DJ 또는 밴드, 사진사, 플로리스트, 자동차 서비스, 그리고 완전한 웨딩 플래너로부터 확실한 약속을 받아야 한다.

당신은 나중에 항상 구체적인 것을 흥정할 수 있다.

이슈 목표는 당신의 결혼식 날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약속하는 것이다.

당신이 명심해야 할 또 다른 히트작은 불필요함이다. 결혼식을 제공하는 많은 판매업자들은 팁을 기대하고 있는데, 특히 일단 그들이 당신의 요리사와 바텐더를 넘어서면 팁을 요청할 것이다. 비록 그들이 당신에게 필수적으로 불필요하게 팁을 제공할 수 있지만, 그들은 당신의 사진작가, DJ, 음악가, 그리고 다른 판매업자들도 당신에게 비밀을 말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적은 비율로 팁을 주더라도, 이것은 100달러에 달할 수 있다.

서비스를 위해 큰 돈을 지불하기 위해서는,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한다.

게다가, 세금이 당신이 인용한 총 가격과 관련이 있는지 알아봐. 그렇지 않다면, 이것들도 지불할 계획이다.

작은 결혼식을 계획할 때 꽃비는 최소한의 것을 좋아할 것이다. 그 사람은 큰 결혼식을 치렀을 때보다 그 수십 개의 케이크가 더 작을 것이다. 당신은 케이크를 만들도록 고용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을 것이다. 빵집에 몇 개 가서 케이크가 제대로 나올지 걱정한다.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각각의 세부 사항과 하루의 특별함을 초래하기 위해 함께 일할 수 있는 작은 조각들 하나하나가 신경질적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의식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알고,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기록에 각 항목에 대한 구독자 목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장소를 고용할 필요가 없다. 해변은 정말로 공공장소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것을 위해 돈을 쓸 걱정 없이 그 행사를 계속할 수 있다.

이 관습은 종종 시크 시장 안에서 행해진다. 신혼부부가 신랑 들러리 집에 돌아오자마자, 그들은 1 게임을 한다.

신랑 자매는 신랑과 함께 신랑에게 더 긴 끈 필수 매듭을 달고 신랑 들러붙는 것을 허락한다.

부부는 매듭을 작업하고 즉시 열어야 한다.

이 관습은 신부를 그녀의 새 집에 환영하는 것을 더 많이 하는 젊은이들이다. 환상적인 얼음 차단기일 뿐만 아니라 이 사람들이 함께 기능해야 삶이 던지는 매듭을 풀 수 있다는 것을 부부에게 말할 수 있는 엄청난 방법이다.

다음 결정은 만약 당신이 결혼을 위해 맥시 드레스를 입는 것이 당신에게 맞는다면 놀라운 선택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은 재료의 선택과 관련하여 고약한 결정에 의해 실망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저지 직물 안에서 멋져 보일 수도 있지만, 이것이 결혼복에 좋은 선택인가? 난 아니라고 생각해!새틴이나 실크 천으로 상당히 나아질 것이다. 이미 극도로 여성스럽고 신부나 천국을 배제하지 않고 튀는 것을 개발하는 것을 알고 있다.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루를 특별하게 벌기 위해 함께 일해야 하는 모든 세부 사항과 작은 조각들을 기억하는 것은 신경질적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고,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의 하루가 얼마나 발전할지에 대한 차이에 어떻게 포함될지 알기 위해 리스트에 있는 각 항목에 대한 구독자 기반을 갖도록 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

안으로

하지만 이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왜냐하면 결혼식은 매우 비싸지는 것으로 악명이 높기 때문이다. 결국, 만약 당신이 그 하얀 결혼식의 외모와 느낌을 가지고 있다면, 그 비용은 수만 명에 이를 수 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이런 필요를 가지려고 하는 것은 아니다. 어떤 여우생식기 사람들은 가족형 결혼식 의식만으로 괜찮다.

첫째, 뒷마당 옆에 있다.

아마도 당신의 마당이나 당신의 부모님, 혹은 실제로 멋진 마당을 포함하고 있고 확실히 결혼식을 주최할 용의가 있는 사람. 만약 당신이 이것이 약간 특이하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내가 그 결혼식의 수 내에서 카운트를 잃었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결혼하는 것의 일부였다. 정말 많은 것들을 쉽게 만든다. 모든 것은 결혼 허가증을 남기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옷을 입어라!그래, 나는 그들의 결혼식장에 도착해서 그들의 신부를 갖는 것을 잊어버린 신부들을 알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