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시간이 전에는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 투자 시간은 금리가 낮고 광범위한 부동산이 선택되기 전에는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나는 나흘 동안 테이프에 집중했다가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컴퓨터(단위들이 잠시 기다릴 수 있다)를 샀다. 진지하게 그 일에 정신을 집중했다. 나는 계산기 할인을 좋아했고,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의 가치는 134,392달러로 성장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당신이 특정한 8만 달러를 빚졌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투자의 실제 순가치는 54,392달러다. 현실에서 당신은 확립된 담보 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한다면 그 결함은 상쇄될 수 있다.

2차 사이클

그리고 정확히 이 변화는 무엇인가?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운영의 마케터가 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회피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아마도 스스로 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가 되도록 하라.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전문지식이 부족할 가능성을 제거하기 위해 운영한다.

당신은 이미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로 얻을 수 있다.

어떻게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지

1단계 – 계획을 세우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부의 건설) 시장에서의 단계와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 안에 설정하고 계획을 제자리에 배치한다.

멘토를 통해 가장 큰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들을 당신에게 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자세히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 대해 공부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들이 그들의 성공에 대해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인생에서 최고의 멘토들을 위해 가지고 있었다. 아빠, 그는 매일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을 마케팅할 수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판매자에 관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책에서 위대한 거래를 찾는 걸 보여줬을지도 몰라. 좋아, 가서 법원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렌탈 콘도 연구와 즉각적인 수입원을 제공할 때만 얻을 수 있는 경우에 대비해, 이 방법은 안전한 시작 방법이 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지불을 위해 극도로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세입자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사람?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https://www.smatch.kr/ 것이 아니다. 보지 않고 열을 들이고 뛰어오르는 것은 쉽다. 첫 번째는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아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이 당신을 최종적으로 도울 것이다.

그럼 다변화하는 방법을 알아봐, 물어봐도 될까? 단순하고 다중적인 부동산 투자 전략: 다른 사람을 사고 팔거나 사거나 보유하는 것 대신에, 전체 매각, 플립, 재활, 임대 매입,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및 기타 종류의 변화들. 이러한 모든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은 보통 전통적인 매입과 보유 또는 판매에 대한 투자에 관한 더 빠른 수익을 요구하거나 심지어 신용을 얻도록 요구하지 않는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각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스트립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한 가지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A 계획을 가지고 있을 수 없다. B 보험 플랜이 있어야 한다.

다양화, 다양화, 분기

부동산에 대한 주택 대출을 고려하라.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매달 지불해야 할 것이다. 더 나아가 새로운 이자를 더 많이 쓰고, 정기적으로 가격을 사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출하게 된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종류의 수익을 가지고 있고, 이익을 내고 있는 한, 그것은 매우 중요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