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저렴한 전략을 만드는 것은 단순한 열쇠가 아니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저렴한 전략을 세우는 것은 단순히 핵심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매우 효과적인 계획을 세워서 그것을 따라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따를 수 없다면, 개인 재정 지출 계획을 지키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따를 수 없다면,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이 실제로 세운 전략을 의미할 뿐입니다.e는 쓸모가 없다이것은 현금이 빠듯할 때 여러분이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일 수도 있지만, 그저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도 있다.

“The Richy Barber”라는 책에 따르면, 여러분은 월급의 10%를 저축해야 할 것이다. 그렇게 보이지는 않지만 그것은 꽤 빨리 포함될 것이고 만약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은퇴에 도움이 될 것이다.당신이 지금 당신의 현금을 어디에 투자하고 있는지 믿으세요. 당신은 매일 커피나 음식을 빼앗는 것과 같은 작은 비용에 얼마를 투자하나요?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예산 계획으로 수량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 상품권매입 신은 당신의 생활방식을 줄이지 않고 얼마나 많이 보존할 수 있는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일년 동안 보존한다면, 당신이 그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놀랄 것이다.그래서 지금 당장 만약 당신이 당신의 채무 대차대조표를 보고 있고, 만약 당신이 도대체 내가 어떻게 이것을 지불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진지하게 재정적인 의무 해결로 나아가기 위해, 당신은 인터넷 쪽으로 눈을 돌리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이 전문가들이 결산을 하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전문가들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ent programs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그들 자신의 결산을 처리하였기 때문에 당신은 이 프로그램들 사이에 자신을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에 약간의 생각을 제공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이제 개인 재무 계정을 살펴보십시오. 여기에는 모니터링, 저축 및 주식 등이 포함됩니다. 현재 가치 또는 잔고를 포함하여 모든 것을 주목하고자 합니다.당신이 가게에 갈 때, 당신이 따를 수 있는 조언들 중 하나는 그들에게 당신이 상점에 남아있을 시간에 대한 시간틀을 잡도록 하여 당신이 필요하지 않은 물건에 현금을 쓸 가능성을 줄인다.비용 여러분은 아마 달콤한 제안을 확실히 받고 싶을 거예요,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