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그들은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순히 이익에 대한 접근방식을 뒤집는 것이 아니다. 수동적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주제로 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화하라. 이것은 거의 당신이 모델링할 수 있는 방법이다.

금융 레버리지와 손쉬운 돈으로 부동산 가치가 창출되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왜 2010년 또는 그 이후에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지를 정확하게 무너뜨렸다. 주거와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다시 돌아오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최근 금융위기가 경제지침의 흥미진진한 세계를 위협했다는 이유만으로 금융에서의 금융지렛대는 이제 더럽게 표현되고 있지만, 표준투자자는 과거를 잊고 기존 용어로 주식시장 거래와 부동산 투자를 비교하는 것을 잊기 시작할 기회가 여전히 있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2를 비교하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평균근로자 활동과 관련된 부동산을 사는 것은 종종 다른 의무와 의무가 있기 때문에 그곳에 가지 않기 때문이다.

자,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세오스 밑에서 효율적인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지만, 나는 정말로 주당 60시간에서 80시간을 일하면서 계속하고 싶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나는 그 기술이 다음 19가지 지침을 충족시킬 사업을 시작했으면 한다.

또 다른 하나는 이전과 임대라는 이름이 붙여진다.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여 다시 살아남는 경우,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의 이익이 작용하여 현금 흐름이 오히려 더 가능성이 높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이 대출 기준을 충족하거나 현재 가족 내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포함하는 것을 즐기는 것이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새 집을 구입하고 어떤 사람이 새 집을 구입할 때 발생하는 매수 & 덤프를 막기 위한 것이다. 옛날 것을 덮는 것을 멈추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제시하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할 수 있는 프리미엄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한다.

그때 내가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그 대답은 산업이 주식을 거래하는 것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것을 해 주었고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때 부동산이나 주택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하는 골칫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주식은 전반적인 재정적인 위험을 덜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을 위해 가까이에 건설된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어떻게든 새로운 부동산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2단계 – 시장 내의 오두막을 확보하라: 모든 주식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산업 내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항상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에너지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외면하라.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라!: 산업은 마케팅과 지불의 사업이다. 많은 것을 내놓은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주택대출 프로그램을 찾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교환하고 당신의 부동산을 거래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우리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서신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하는 경우).

멘토가 있으면 당신이 가진 가장 큰 학습 지식이 될 수 있고, 멘토가 당신이 가진 모든 질문을 당신에게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세부적으로 당신에게 걸어가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 대해 공부할 수 있다.

왜냐하면 기업 기업 내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때문이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과 관련된 멘토들에게 그들의 일상적인 삶을 누려왔다고 말한다.

나는 이 최고의 멘토들을 위해 이 최고의 멘토들을 위해 한 명 있었다. 그는 매일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고 네가 성공해야 한다고 나를 몰아붙이고 있다.

부동산 투자자 지식을 얻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온라인 교육을 통해 가까운 학교에 등록하거나 자신의 페이스 내에서 공부할 수 있다.

그러나 정규직에 의문을 제기하지만 그들의 일을 그만두고 싶지 않다. 그리고 그들의 여가 시간에 생산적인 것을 하기를 원하는 가정주부들은 시간이 걸리지만 그것은 확실히 어떤 직업도 시작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 강남 사무실 다.

그때 내가 알고 있다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정답은 부동산이 개인적으로 더 많은 일을 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