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 사진 촬영과는 더욱 다른 조명

Categories: 오락 - 사진촬영

수중 사진 촬영 깊이와는 더욱 완전히 다른 조명은 어떤 색의 시야와 당신이 포착할 수 있는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사람은 오직 60피트 깊이에 도달한다.

녹색과 파란색의 유일한 가는 것을 알 수 있다.

팬케이크 시럽 그릇에서 쏘는 것과 같은 것. 당신이 애완동물과 전문가만큼 가까이 가고 싶어하는 왜곡을 없애기 위해 당신의 광각 렌즈는 큰 물고기와 코랄과 주 에스파 카리나 노출 움짤 변 물체에 더 쉽게 초점을 맞추기 위해 허용할 것이다. 매크로 샷을 찾으려면 탄수화물만큼 가까이 있어야 최고의 샷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많은 샷은 초점이 맞지 않고, 물 사진 아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떤 타입의 렌즈도 이 환경에서 완전히 쓸모없기 때문에 거기에는 색을 제공하지 않는다.

초기 사진에는 독특한 모욕자와 비평가가 있었다. 그것은 예술가의 직업을 빼앗을 것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그러나 물론, 사진술을 바로 예술 형식으로 사용하거나 또 다른 재능을 개발하는 지금도 성공한 예술가들의 독특한 변주곡은 일어나지 않았다.

나는 일주일에 40명 이상의 다른 구매자들을 다루었고 매일 들었다. “그 리스트 사진들을 봤니? 우리가 그 집을 확인하고 싶은 방법은 없어, 그 집은 쓰레기장이야!상장 대행사는 이런 종류의 나쁜 일을 어떻게 할 것인가? 분명히, 당신의 기회 요원은 재산 사진에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사진에는 확실히 아름다움이 있다; 어떤 관점과 관점에서 화려함과 장엄함을 포착하는 예술가의 정신을 점화시키는 것은 사진작가가 촬영하는 모든 장면에서 의미를 찾을 수 있게 해준다. 특히 당신이 사진의 기본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없이, 당신은 종종 무작위 사진을 찍고 결과에 실망하게 된다. 하지만 당신은 그렇지 않다. 사람들은 그 감정을 혼자 헤치고 다니며 많은 사람들은 끈기 있게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을 찾는다.

사진 마케팅 비밀 # 3 : 사진 마케팅에서 가장 큰 숫자는 사진 마케팅에 관한 한 모든 달걀을 한 바구니에 넣는 것입니다.

사진의 잠재적인 패션 전문 사진과 관련된 또 다른 사진의 유형은 얼마 동안 존재해 왔다. 어떤 사진은 색과 흑백으로 사진을 찍을 기회가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러한 유형의 사진을 사용하면 신발, 옷, 액세서리, 그리고 많은 사진가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또한 확실히 하기 위해 최대한의 양을 배워야 할 것이다. 효과적인 사진작가라는 용어. 그것은 예상할 수 있는 것일 수 있다.

거리 사진은 사라지기 전의 기회와 포착에 관한 것이다. 초상화 사진을 추가 찍기 위해 여행하는 것은 당신의 사진을 다시 찍기 위해 여행한다.

그래서 디지털 카메라를 때때로 찍을 준비를 하거나 흥미로운 사진을 놓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사진을 놓치기를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사진을 같은 사진으로 찍는 것은 모든 것에 창의성을 보여주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매번 같은 구성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스타일을 바꾸려고 하지 않는다. 3년 후, 촬영 내내 편안하고 계속 그렇게 진행되다. 조셉 허셜 경은 파리에서 온 루이 다게레와 파트너로 자리를 잡았고, 루이는 1833년경에 조셉 경이 뇌졸중으로 사망하여 실험의 모든 문서와 기술을 루이 다게레 루이스에게 남긴 후 다게레가 만든 기술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집안일을 계속했다.

믿거나 말거나, 1839년 동안 사진이라는 용어가 시작된 것은 존 허셜 경이 선택한 것이다. 사진이라는 단어를 형성하는 용어는 두 개의 그리스어 단어에서 유래한다: 사진(빛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라핀(그릴 수 있는 의미)

많은 아마추어들이 자신의 무능 수준에 도달했고 그것을 지나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의 사진에서 좌절감을 느낀다. 피터 키와 관련하여 시장 세계에서 알려져 있었다. 이번에는 지나갈 수단을 찾지 않는 한, 재미는 떨어질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그렇게 능력을 취하기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들을 볼 것이다. 그래서, 어떤 반응이 있는가? 좀 더 창의적이고 여러분을 이끌어 내기 위해 필요한 기술력을 발견하는 방법을 찾아라.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책에 투자하고, 잡지에 등록하고, 카테고리에 가입하거나,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방법을 더 많이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은 사진을 다른 한 단계로 끌어올리기 위해 같은 시간에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받을 것이다.

적어도 매주 혁신적인 새로운 사진 기술을 배워라 – 많은 다른 기술들이 있고 요즘에는 그들에게 할 수 있고 그들 자신의 가게 구글 포토그르를 배우는 것이 특히 간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