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특정 프로젝트에 대한 그들의 욕구는 당신의 소기업의 성공에 중요하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목공

고객과 특정 프로젝트에 대한 욕구는 소기업의 성공에 중요하다. 아무리 실력이 뛰어나더라도 고객이 프로젝트를 선택하지 않아도 판매 가능성이 없다.

우선, 확실히 야망을 가져서는 안 된다. 당신은 실제로 기본적인 물품 액체 선반 단위를 수행하기 시작하는데, 예를 들어, 그것은 목재 조각을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그것들을 함께 결합하는 것이 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목공 프로젝트는 접착되거나 나사로 고정될 것이다. 당신이 기초가 완벽할 것이라고 저상형침대 확신할 때까지 복잡한 관절을 만들려고 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들은 약간의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CJigsaw: 곡선무늬를 자르는 것을 돕기 위해 지그소가 만들어집니다. 칼날을 쉽게 바꾸고 손에도 좋은 느낌을 주는 코드화된 지그소가 있어야 합니다

Teds 목공예는 무료 CAD 플랜 뷰어를 사용하여 제공되며, 목공예 가이드는 200페이지 이상의 목공예와 트릭을 제공하고, 150개의 목공예 비디오는 헛간, 새 사료, 맞춤 가구, 그리고 더 많은 비디오의 멋진 것들이 정기적으로 업로드될 것이다.

몇 가지 목공예 도구가 필요했지만 첫 번째 단계에서는 톱, 망치, 드릴, 나사 드라이버, 트리 스퀘어, 측정 테이프, 평야 및 영량과 같은 기본 사항만 필요합니다. 목재를 고정하면서 목재를 제 위치에 고정하는 클램프도 구입해야할 수 있습니다. 클램프 유형은 일반적으로 정확하게 제작되는 것에 따라 달라집니다.

집 사무실이나 차고에서 목공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가능한 한 적은 비용을 유지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작업장에서 목공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돈을 들일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차고를 작업장으로 사용할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쓸 것이다.

우선, 어떤 중개업소라도 찾는 것이 좋다. 당신은 그 지역에 좋은 조명이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나는 차고, 헛간, 여분의 방, 지하실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목공예품이 단지 상업용 재료에 의해 쓰여진 개념을 해제하는 것이라고 가정한다.

이것은 당신의 선호도에 맞게 그것을 맞춤화하기 위해 정확히 바꾸는 것이 매우 좋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패턴이 단지 당신의 독특한 것이라고 확신한다.

모든 사람이, 심지어 당신에게 돈을 주는 사람이라도, 당신의 일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것을 합법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능이 평범하다면 좋은 가격을 부과하는 것은 어렵다. 모든 작품이 전망을 기쁘게 한다는 것을 알아라.

우선, 가장 일반적인 목재 종류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나무의 도구와 종류를 친숙하게 만드는 것이 좋다. 그러나 목재 작업에 있는 다양한 목재 작업 도구는 가장 일반적인 도구와 재료를 친숙하게 하기 위해 매우 다양한 도구와 재료를 활용한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또한, 목공은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라. 여기 당신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목공 아이디어가 있다.

시작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는 것은 놀랄 것이다. 결국 당신 자신의 가구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으로 끝날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지역 어딘가에 100달러의 퀸 사이즈 침대를 건설할 수 있다.

그렇다. 그렇다. 이 작업에 필요한 원자재는 이 프로젝트를 만들고 이 침대 프로젝트에서 브랜드 명품 우드 자체를 구입하는 것보다 저축하는 것을 보는 것뿐이다. 공예품을 추가할 때 비용이 증가한다.

스스로 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술도, 저축이 개인에게 돌아가는 것.

목공예의 재미에 속한 부분을 위해 나에게 직접 많은 목공 지그를 만들 수 있다!또한 당신이 좀 더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작업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지그를 사용했더라면 더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작업에 대해 생각해보라. 목록은 목공일 때 자신이 알아차린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해 생각해보라. 그리고 당신이 꽤 중요한 목공일 목록을 계획하게 될 것이다!나무 잡지나 웹을 둘러보라. 이 검색은 또한 좋은 지그가 확실히 유지되는 것이 도움이 되었을 때 당신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기억할 것이다. 한때 연료 탱크가 며칠을 보냈던 것을 시작하면서, 몇 주 동안 내 가게 워크아웃을 위한 지그를 만들어냈다.

어떤 도구가 예상되고 얼마나 많은 목재가 필요한지 아는 것은 상당한 시간과 역경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목공에 대해 알게 되는 주요 기본 원칙 중 하나는 대략 어떤 것을 할 수 있고 두 조각의 목재를 부착하는 방법이다. 작은 손톱이나 작은 손톱, 개인 조각, 거대한 나무 조각을 위해 거대한 손톱이나 나사를 필요로 한다.

너무 크거나 긴 손톱을 사용하라. 그리고 그들은 나무를 쪼개거나 눈에 띄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다른 쪽은 손톱을 사용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