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주변 방어는 종종 그 집의 거주자들에게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에 대해 엉성하게 만드는 잘못된 안전감을 준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그러나 주변 방어는 종종 집의 거주자에게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에 대해 엉성하게 만드는 잘못된 보안 감각을 준다. 이러한 이유로, 주변 방어는 이러한 유형의 침입이 매우 어렵거나 카메라 및/또는 움직임 감지기에 의해 증강될 때 가 http://cogjw.kr 장 효과적이다.

문틀을 알아보시겠습니까? 이것은 상당한 거래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누군가가 강화된 프레임에서 당신의 문을 발로 차게 된다면, 우리는 한 번 더 생각할 수도 있다.

자물쇠가 여러 개 있는 권리를 보는 것은 그만큼 중요하다.

범죄자들은 당신이 물건을 팔기 위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때때로 당신의 창문에서 나타난다면 그것은 항상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고 있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의 물건들을 훨씬 더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 그것들을 모두 사용하지 않는다. 그리고 당신의 안팎을 산책하고 무엇이 보이는지 보라. 언제 귀중품을 방문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이 있을 수 있다.

침입을 피하면서 주택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지불해야 할 아주 작은 가격

당신이 그만큼의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느낌을 상상해보라. 다음과 같은 유형의 경보 시스템은 당신의 집 밤과 낮 안에 편안해 보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거주지에 있는 도둑이 당신이 원하는 동안에 주거 보안 회사가 일을 처리했을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면서 휴가 중에 떠나는 것이 편안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들은 매우 현실적으로 보일 정도로 거의 아무도 차이를 쉽게 알아채지 못할 가짜 보안 카메라 시스템이다. 그들은 도둑들을 저지하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가정 보안 시스템 제품 중 하나로 인식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빨간 번쩍이는 LED 섬세한 어떤 유닛이 이해 앞에서 물체를 따라 옆으로 움직일 때 실제 카메라 하우징이 들어 있는 유닛을 찾는다. 그것의 전선이 있는 유닛이 그것을 개발하는 것이 속임수에 더 진실성을 부여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강도 시스템이 필요하기 위해 많은 수의 집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강도가 일어날 가능성이 더 많아질수록 당신은 집에 없다. 당신은 결코 집에 없다. 도둑들은 정말로 당신의 집이 쉬운 목표라고 느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의 집에서 비싼 것들을 포함하기 위해, 분명히, 당신이 이것들을 보호하도록 한다면,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많은 것을 초대할 경우, 당신은 당신의 수집품에 들어간다. 여러분의 집에 있는 사람들, 이 모든 게 구루스인가요? 손님들이 손님을 데려온다면, 당신은 그들이 부동산을 포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가?

6채의 집 중 하나는 매년 도난 경보의 목표인데, 대부분 FBI 통계에 따르면, 당신이 가는 동안 집에서 행해진 또 다른 1500달러에서 2000달러 상당의 피해 안에서 1900달러에 가까운 주택 강도 평균을 사용한 상품의 가치는 FBI의 통계에 기초한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막는데 있어서 먼 거리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집의 특정 거리에 들어갈 때만 불이 켜진다. 이런 식으로, 언제든 당신의 빛을 비출 수 있도록 도둑들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다.

주거지에 문이 두세 개밖에 없을 수도 있지만, 버글러는 당신이 집의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확인할 때마다 십여 개의 창문을 더 가지고 있다.

당신은 어떤 창문은 여전히 열려있을 가능성이 높다. 열중한

아침 쇼의 광고는 당신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침입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트레스의 유일한 목적을 위해 계획되어 있다.

그러나 우리는 모두 뉴스 보도가 매우 다른 이미지를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당신의 부모님이 저녁이나 덴 TV에 앉아 있는 동안 당신의 문을 열고 바로 걷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과도한 기술 도난 경보 시스템이 있을 때 어떻게 월급날 대출이 되는가? 끊임없이 제자리에?

무선 홈 보안 시스템에 정착하는 데는 한 가지 좋은 이유가 있다.

이것은 10킬로미터에서 10마일에 이르는 먼 거리에서도 여전히 꽤 잘 작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수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당신의 집을 감시하기가 힘들 것이다. 당신이 좋은 송신기를 조달하는 한, 또는 단순히 좋은 신호를 전송하는 것처럼. 보안 시스템과 관련된 이 가격은 실제로 송신기에 관한 것일 수 있다.

더 비싸면 송신기가 더 강해질수록 더 비싸다.

보통, 경보음이 울리자마자 침입자는 이미 당신의 개인 집에 들어갔다. 그리고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소리나는 경보와 관련된 상상도 할 수 없는 실제 세계 시간대를 수행할 수 있고, 범죄자들에 도착하는 경찰은 몇 분 안에 당신의 자신의 시간, 때로는 5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그들은 당신의 집 안에서 침입하고, 돈이나 귀중품을 강탈하고, 그리고 나서 재빨리 후퇴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새로운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길가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침입하기 전에 집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미닫이 유리문을 포함하면 조금만 설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