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집은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로 묘사되어야 한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가정은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로 묘사되어야 한다.

집에 있을 때 자녀와 가까운 친척들이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보호하든 그렇지 않을 경우, 종합적인 보안 계획을 세우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은, 그러한 계획을 설계할 때, 당신은 다면적인 접근을 한다.

이것은 가정 강도 경보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중단하고 각 창호를 둘러보고, 트림이 좋은 작동 상태를 확실히 하는 것을 의미한다.

외부의 관심과 외부의 어떤 것도 당신의 영토에 대한 범죄를 조장할 수 없다는 것을 보장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보안 시스템이라는 목표에 반하는 습관을 바꾸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하라. 여기 당신의 집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것을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구체적인 사항이 있다.

경보 시스템의 비용은 일반적으로 다양합니다. 강도는 간단하고 저렴한 탐지 추적 장치에 속하는 일부를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장치 배열이 복잡하고 익숙하지 않을수록 강도는 경보를 트리거하거나 비활성화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포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정 보안 필수 요소 내의 마지막 구성 요소는 모니터입니다. 소음만 내는 경보를 얻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은 모니터링해야하며 경보 모니터링은한 달에 30 달러 미만으로 발견되며이 훈련된 전문가는 제어 콘솔의 신호 합계 형식을 기준으로 적절한 당국에 통보합니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당신이 살고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렸을 가능성이 더 높다. 사실, 내 이웃은 그녀의 집을 특정한 날짜의 가장 큰 시장에서 침입했다. 그녀는 문을 잠그지 않고 가게로 가서 30분 후에 집에 있었고, 어떤 시간 안에 누군가가 바로 집에 걸어와 우리가 그녀의 집을 개조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들을 훔쳤다.

휴가나 여행을 떠나거나 집을 비울 때 이웃이나 가족에게 우편물을 수집하도록 하면 신문과 배달물은 모두 받을 수 있다.

만약 자동차가 운전하는 방식으로 주차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이 없는 동안 이웃,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운전으로 자동차 중 하나를 주차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잠시 마을을 떠나야 할 경우, 지역 경찰서에 전화해서 당신이 없는 것을 평가하기 위해 추가 순찰을 기대하라. 또한 이웃에게 능숙하게 이 일을 해달라고 락카키 요청할 수도 있다.

또한 친구나 이웃에게 우편물, 신문을 들어올리고, 누군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한두 번 불을 켜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다.

하드웨어를 결정하고 구입한 후에는 보안 방법을 가지고 있다.

적어도 하나 이상 효과적인가? 침입자에게 억제력을 발휘하기 위해 당신이 어떤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기능도 없다. 표지판 경고로 결합되면, 감시되지 않은 보안 시스템조차도 당신의 주거 외부 보안을 위한 억제 전술이 된다. 그것은 완전히 내후성이고 파괴적 불가침이다. 그것은 최대 80피트 떨어진 야간 시야 능력을 위한 36개의 적외선 LED를 가지고 있다.

550개의 TV 해상도는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

360 인증을 조정하여 수동으로 회전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에 많이 있다면, 당신은 보안 경보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 없고, 강도가 일어날 가능성을 가정하기 위해 더 많은 약을 투여할 수 있다.

사람은 집에 없다. 도둑들은 당신의 거주지가 쉬운 표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광고는 그들이 반 친구, 포식자, 스토커들의 표적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에서 비싼 것에 대해 확실히, 당신이 이러한 것들을 보호하기 위해, 당신이 수집품을 찾는다면, 만약 당신이 많은 사람들을 초대한다면, 당신은 수집품을 찾는다. 집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그들이 알고 있나요? 만약 당신의 손님들이 손님들을 데려온다면, 당신은 그들이 정직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는가? 당신은 또한 재산이 될 수 없을 것이다.

집을 떠날 때마다 모든 문과 창문을 잠갔다는 것을 확인하라. 블록을 잠시 걸어도, 몇 번 정도 집을 떠날 기회가 있다.

누군가가 방금 실제 현관문을 걸어온 것처럼, 당신은 누군가가 자물쇠의 모든 것을 바꿔야 한다.

당신은 오래된 트림을 향해 얼마나 많은 열쇠가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은 또한 자물쇠 내용물을 바꿔야 한다.

기사는 절대 열쇠를 잃어버리지 않는다

보안 시스템은 또한 누군가가 자동적으로 경보가 울리는 것을 결정하여 보안 회사가 확인하고자 하는 것을 감시할 수 있다고 경고하며, 만약 당신이 도달할 수 없다면, 긴급 요원들은 이 침입에 대해 즉시 경고한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 도둑이 있는 시간을 급격히 줄이고, 그들이 잡힐 가능성을 높인다.

이 시스템들 중 많은 것들이 당신에게 침략을 경고하기 위해 다양한 전화번호를 걸 것이다. 어떤 시스템은 당신이 정말로 완전히 음해를 입힌 범죄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당신에게 들을 것이다. 전화 번호는 자신에게, 웰처럼 이웃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