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치거나 심지어 경매까지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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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당신의 제휴 오피스타 제품 페이지나 심지어 경매에 100개의 히트를 치는 사업을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메일 선택 내에 100명의 가입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작은 사람들이 디자인한 많은 판매를 받고 있을 것이다 – 특히 당신이 그것들을 제대로 배양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균일한 기준으로 구매할 것이다.

그러나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도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래서 인내심을 발휘할 수 있다.

느리고 꾸준한 시스템을 고려하는 것이 훨씬 낫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자신의 웹사이트에 콘텐츠에 대해 만들어 내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일관성 있고 생산적이라면, 당신은 스스로 더 쉽게 할 수 있다.

웹사이트를 준비할 좋은 회사를 꼭 만들어라. 매우 주목할 만한 이 웹사이트를 준비하라. 당신은 싸게 보고 싶지 않고 무료 웹 스폰서를 사고 싶다. 이런 종류의 접근방식에는 많은 결함이 있다.

대신에, 호스트, 블루 호스트, 야후 조직과 같은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라.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핵심 지식을 제공하는 온라인을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와 관련된 품질로 고객을 유인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를 웹사이트와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그들을 생각해 볼 수 있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 사이트에 가입할 것이다.

단계별 계획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인터넷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좋은 교육 비디오와 웹나를 찾아라. 당신은 그것에 대해 일대일 코칭을 받아야 할 것이다.

수입 피치 NO Sales Copywriting 콘텐츠를 작성해서는 안 된다!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결정적인 식욕을 창조하는 사람에 의해 완성된다.

웹사이트를 통해 절차 검토를 진행하고, 검토를 통해 사람들을 바로 몰아낼 수 있다.

당신의 검토는 항상 당신이 판매해야 하는 제휴 제품에 있다.

당신의 검토 끝에 당신의 제휴 제품에 링크를 붙이고, 그리고 단지 리뷰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몰고 간다. 많은 온라인 비즈니스는 회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 외 커미션을 받을 것이다. 때때로 커미션은 P보다 더 많다. 제품가치 당신은 계열사를 위해 좋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법적 조치는 회사에 가치가 있는가?

웹 마케팅을 성공시키기 위한 전술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다른 과정들을 볼 수 있다.

그 후에 그것은 당신이 판매할 확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그들에게 뒤따르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사람들에게 유용한 기술로 바꾸고 싶을 때 당신은 많은 단서를 얻고 싶다.

그리고 온라인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돈을 벌기 위해 처음 선택한 기술에 특화된 기술을 습득하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제안을 홍보할 수 있는 가능성을 선택할 수 있다.

아마도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을 갖고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운 후에 비디오 마케팅으로 결과를 배울 수 있다.

당신은 위원회 관리를 위한 커미션을 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개인도 정기적인 급여처럼 보상받을 것이다.

이 제품과 관련된 일반적인 주문은 100달러가 훨씬 더 많고 수수료는 보통 35%의 수수료를 추가로 지불하는 제품을 이용하지만 제약 도구는 당신이 판매하기에 비교적 적합하기 때문에, 당신은 정말로 사람이 그것의 수입과 관련하여 정말로 만들 수 있다는 것에 놀랄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 있어서 새로운 계열사가 진입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요금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정확히 알고 그것을 수익을 내는 것에 대해 비교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어떤 제품을 팔지 않고 제품을 장려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당신의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어떤 제품을 팔고 싶은지 알아야 한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하지만,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광고도 큰 시간이 걸린다. 그래서 인내심을 갖는 것이 훨씬 낫다. 느리고 꾸준한 방법을 고려하는 것이 훨씬 낫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웹사이트에 많은 콘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일관성 있고 생산적이라면, 당신은 스스로 더 쉽게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