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고 오늘날 산업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주장해왔습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습니다.우리는 한 번 턴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각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 버클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사람은 계획 A를 사용하여 뒤로 물러날 것이 없을 것이다. 항상 계획 B는 다양화, 다양화, 분기해야 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로서 기능해야 하고, 게다가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시장 위치는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였습니다. 수익성에 관해서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주요 신 http://www.urbanbricks.co.kr 문의 기밀 광고 섹션을 살펴보는 것이다. 그들의 기밀 섹션은 세계적인 웹에 있다.

당신은 광고를 검색하고 싶다. 당신은 이혼, 필사, 매각 또는 부동산 매각에 관한 단어를 얻기 위해 판매자가 열심이라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만 열거하고 있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하는 동안 주택 가격 하락은 이 산업이 나쁜 모양을 하고 있다는 큰 지표라는 것을 알아차린다. 둘째, 폐쇄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이번 12개월 동안 39%로 증가했다. 비록 폐쇄된 부동산이 일반적으로 낮은 비용으로 구매자들에게 더 저항할 수 없다. 이는 대부분의 압류된 주택담보대출자들이 주택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왔기 때문인데, 이러한 계획들은 감가상각 없이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는 매월 압류되는 약 1,200채의 주택이 있으며, 오스틴은 아마도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일 것이다!구매란 일반적으로 매일 밤 3배의 집이 곤경에 처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단순히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은 모두 대출 상인에게 돌아가고 있는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다시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당신이 실제 부동산을 다시 투자할 때,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인간의 요구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시장 부문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들을 포함하는 이유다.

임대주택 부동산은 안전한 출발 방법이 될 수 있고, 할인된 가격은 숙제를 하고, 심각한 즉각적인 이익이 있을 때만 얻을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세입자를 갖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근로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올바른 학습 과정으로 당신을 이끌 사람과 협력해 보십시오.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해서 그 과정 후에 밧줄을 배울 수 있다.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정말로 기간이 오면 첫 번째 부동산에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건전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돈이 필요하다고 말하긴 했지만, 돈 한 묶음을 원하지 않는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다면, 수입은 나타날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엄청난 초점이 될 수 있는 차량을 찾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기억하라.

물론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자아를 허락하거나 당신이 빈민가라면 임대료를 받고 갈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분석가들 중 어느 것도 수행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재산을 유지하고 당신의 실사 식물 음식을 당신의 세입자에 대한 배경 기록 검색을 하기 위해 아래로 하라.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이 단지 대단한 출발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준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내 계약자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시켰는데, 내 연구를 하던 그 동안 니스는 세분화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지금 약 90,000달러를 가지고 내게 돌아온다.

부동산은 언제든 장기 비액화 자산과 가치 화합물을 확보해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으로 준비라고 불린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유동하면 소유자는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정확한 기간을 선택할 수 있고, 대신 s로 강요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