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최종 고객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살든, 시내를 가로질러 살든, 운송 비용을 발생시키지 않을 수 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목공

당신의 최종 고객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살든, 아니면 시내를 가로질러 살든, 결코 운송비를 초래하지 않을 수도 있다.

왜 당신은 당신이 그 거리를 운송하는 것과 관련하여 그것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고려하지 않는가? 포장 수단을 고려해 보는 게 어때? 더 많은 피해를 입는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UPS나 FedEx에 가져가는 데 태우는 가스를 고려하십시오.

적어도 하나의 지그, 나이프, 파일, 사포, 그리고 또한 바니시나 장식과 같은 일종의 마무리제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도구들은 가정에서 당신의 어른들을 운영해야 한다(물론 아이들의 나이와 상관없이), 물론 당신의 아이들에게 안전, 준비, 적절한 보살핌을 제공하는 사회적 책갈피를 가르치고 밝힐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정신이 차리지 않거나 정신을 바꿔서 목공일을 하는 데 정신이 팔려 있을 때에도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므로 특별히 피곤하거나 기본적인 일에 집중하지 못하는 것을 만족시키지 않도록 하라

다음은 어떤 도구가 필요한가? 이 예술을 위해 고갈되고 구매할 계획인가, 아니면 일터 도구와 함께 사용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잡지를 읽고 있다면, 지금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당신의 도구를 선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좋은 지적을 줄 것이라는 좋은 생각을 가져야 한다.

모든 목공 프로젝트는 몇 가지 도구 요건을 선택할 수 있지만, 이러한 프로젝트들 중 많은 것들이 규칙적인 것에 부합할 것이다. 목공구

선택된 바와 같이, 드릴은 나무 조각 안에 구멍을 내는 것이다. 예를 들어 새집의 개구부와 관련하여 모든 접근을 할 구멍을 선택할 수도 있고, 또는 다월을 삽입할 때와 관련하여 나무에 부분적으로 멈추기를 원할 수도 있다.

개구부의 크기와 모양은 사용되는 비트에 의존한다.

보통 몇 가지 다른 표피 손 드릴링 도구가 있다.

목공예품 가게를 차리다: 목공예품에 들어가기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방해받지 않고 목공예품을 연습하는 신중한 장소를 갖는 것이 이롭기를 바란다. 이것은 보안적인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추가로 목공예품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춘 장소를 개발하는 것이 당신의 프로젝트에 더 잘 집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초보자 목공예품은 항상 사치스러운 것은 아니다. 목공예품은 침대용 화려한 헤드보드와 함께 간단한 상자에서 비롯될 수 있다.

기본 배경으로 완성되고 수행할 수 있는 지침을 쉽게 준수하는 데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초보자 계획은 심지어 간단할 수 있다.

어떤 장비는 연습하기 어려울 수 있다.

제품을 살 수 있다.

또한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그래서 점프하지 마라. 모든 장비에 편안하다면 새로운 홈 체육관을 사용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십시오.

새로운 목공예사나 경험이 없는 목공예사들은 프로젝트를 완성하지 못할 때 좌절하고 단지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기술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가지고 있는 방향과 정보가 곤경일 뿐이다. 그들 편백나무침대 은 단지 충분한 지시를 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지시를 충분히 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복잡하거나 놓친 중요한 정보를 위해 쓰여진다. 그들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그만두고 다른 프로젝트로 옮겨갈 때, 맨발로 가는 것이 그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고 가정했다. 지시사항이 아니라 잘못

작업 환경이 깔끔하고 넓은 작업 환경을 갖추기 시작할 준비가 되었을 때 환기된 작업장에서 톱밥과 연기에 노출될 것이다. 특히 복잡한 목공 디자인을 사용할 때. 기술을 습득한 후 투자하고 최고의 품질의 Wii 콘솔을 구입하십시오. 새로운 Wii 콘솔을 구입하십시오. 라인 내에서 상단에 가십시오. 먼지 마스크, 안전 고글 및 장갑을 반드시 추가하십시오. 구매 이유 목록과 함께

왜 목공 벤치 계획을 찾는 것이 첫 번째 단계가 되었을까? 목공예품을 타고 싶다면, 벤치가 가장 초기의 프로젝트를 할 것이라고 결정했다면, 몇 가지 목공 벤치 계획을 찾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타당하다. 당신은 가장 좋은 계획에서 적어도 세 가지를 접할 것이다. 벤치에 그래픽이 있는 단계별 가이드가 있을 것이고, 종종 도구 목록과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자료들 사이에 목록이 있을 것이다.

원목 작업 도구 중 하나인 원형 톱은 많은 목공 작업 요구 사항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약간의 제작이 필요하지만 모든 것에 도움이 될 때 빠르게 훌륭해집니다

만약 당신의 차고가 우주에서 금지된다면, 당신은 더 큰 부피의 목공 디자인을 개발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미리 생각해야 한다.

당신의 차고에서 일하는 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들을 제한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공간을 제한한다면 당신은 단지 더 작은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다.